레고매니아

[LEGO 76058] 스파이더맨 고스트 라이더 팀(SpiderMan Ghost Rider Team-up) 본문

레고(LEGO)/Super Heroes

[LEGO 76058] 스파이더맨 고스트 라이더 팀(SpiderMan Ghost Rider Team-up)

레고매니아 2017. 4. 27. 12:28
728x90
반응형

오늘 리뷰 할 제품은 너무 오랜만에 조립한 레고 슈퍼히어로즈 제품군 '76058 스파이더맨 고스트 라이더 팀(SpiderMan Ghost Rider Team-up)'입니다. 이 제품은 유일하게 고스트 라이더가 표현된 제품으로 지금은 단종이 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아직 물량이 많은지 쉽게 구할 수 있으니 혹시 단종 프리미엄이 걱정이신 분들은 지금 구매해 놓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사실 별로 기대를 안하고 조립한 제품인데 고스트 라이더와 오토바이의 퀄리티가 상당히 좋아서 굉장히 만족했습니다. 저는 스티커를 사용하지 않았는데 스티커를 사용하면 신호등 부분도 아주 이쁘게 연출되는 제품입니다. 다른 분들의 리뷰를 보고 스티커를 사용해 볼걸 하는 후회를 하기도 했습니다. 일단 부품수는 217개로 아주 적은 편입니다. 하지만 오토바이 부분을 조립할때는 부품수에 비해 아주 좋은 디자인이라 만족스럽습니다. 하지만 전체적으로 손맛을 기대하기는 어려운 제품입니다. 조립의 재미는 조금 떨어지는 단점이 있습니다. 미니 피규어는 스파이더맨, 홉고블린, 고스트 라이더가 들어있는데 홉고블린과 고스트 라이더의 퀄리티가 아주 좋습니다. 이번에 조립하면서 알게되었는데 고스트 라이더의 헤어 부분은 헤드브릭에 원래 부착이 되어있습니다. 따로 조립하는 것인 줄 알았는데 견고함을 더해주기 위해서 부착이 되어있는 것 같습니다. 헤어부분은 투명 브릭으로 고스트 라이더의 불타는 머리 부분을 아주 잘 표현했습니다. 미니 피규어는 위에 말씀 드린 것 처럼 3개가 들어있고 벌크는 고스트 라이더 바이크, 고블린 글라이더, 신호등을 만들게 되어있습니다. 앞서 말씀드린 것 처럼 바이크의 퀄리티는 상당히 좋습니다. 스티커가 하나도 안 들어가서 더 좋았습니다. 고블린 글라이더는 홉고블린이 타는 기체인데 크기가 아주 작습니다. 조립도 간단해서 딱히 인상적인 기체는 아니었습니다. 신호등 부분은 디자인이 아주 좋습니다. 우체통, 쓰레기통, 신호등이 배치되는데 스티커만 신경써서 잘 붙여주면 아주 좋은 디오라마의 재료가 될 것 같습니다.

위 사진은 박스와 함께 배치한 완성된 제품입니다. 작은 제품이지만 여러가지 소품, 배경이 포함되어 모듈러 마을을 꾸며놓고 디오라마 재료로 쓰기에 참 좋습니다. 특히 신호등 같은 경우는 더욱 그럴 것 같습니다. 바이크도 도로판에 배치하면 이쁠 것 같습니다. 홉고블린은 원래 망토가 하나 더 있는데 스티커와 망토를 모두 사용하지 않았기 때문에 박스에 나와있는 그림을 참고하시면 더 정확한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망토를 사용하지 않아도 미니 피규어 자체가 아주 이쁩니다. 손에 들고 있는 폭탄도 헤드브릭을 이용해서 만들게 되는데 간단하지만 아주 이쁜 소품입니다. 스파이더맨은 길게 실로 되어있는 거미줄이 아니라 플라스틱으로 만들어져 있는 거미줄을 이용하게 됩니다. 손에 잡는 부분은 투명브릭으로 연결해줍니다. 이게 무게 때문에 원래는 스파이더맨이 앞으로 쓰러질 수도 있는데 저 거미줄 자체로 지탱이 가능해서 장면 연출도 쉽습니다. 신호등 옆부분에 남는 브릭 부분에 스파이더맨을 배치하면 옆으로 매달려 있는 모양이 가능해져서 더욱 이쁩니다. 고스트 라이더 바이크의 크기는 높이 4cm, 길이 17cm, 폭 5cm이고 고블린 글라이더의 크기는 높이 2cm, 길이 5cm, 폭 8cm입니다. 마지막으로 신호등의 크기는 높이 14cm, 폭 7cm, 깊이 5cm입니다. 전체적인 느낌을 설명 드리면 조립의 재미는 별로 없지만 전체적인 미니 피규어와 벌크의 느낌이 너무 좋습니다. 아무 생각 없이 조립을 했는데 슈퍼히어로즈 시리즈의 매력을 다시 한번 느껴볼 수 있는 아주 좋은 제품이었습니다. 그럼 오늘의 리뷰 '76058 스파이더맨 고스트 라이더 팀(SpiderMan Ghost Rider Team-up)'은 여기서 줄이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