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매니아

[LEGO 75134] 은하계 제국 배틀팩(Galactic Empire Battle Pack) 본문

레고(LEGO)/Star Wars

[LEGO 75134] 은하계 제국 배틀팩(Galactic Empire Battle Pack)

레고매니아 2017. 1. 23. 13:18
728x90
반응형

오늘 리뷰 할 제품은 소박스로 분류 할 수 있는 레고 스타워즈 제품군의 '75134 은하계 제국 배틀팩(Galactic Empire Battle Pack)'입니다. 얼마전 할인을 큰 폭으로 해서 안그래도 저렴한 녀석을 더욱 저렴하게 구했던 제품입니다. 하지만 원래 가격대에는 선뜻 구입하기가 망설여지는 제품이기도 합니다. 소박스답게 적은 브릭수이지만 미니피규어가 4개나 들어 있어서 할인을 받으면 아주 가성비가 좋은 제품입니다. 제국군 스톰트루퍼 3기와 제국군 기술자 하나가 들어 있는데 스톰트루퍼의 프린팅을 보면 상처가 난 것 처럼 표현이 되어 있어서 보통의 스토미와는 조금 다른 느낌이기도 합니다. 많은 분들이 미피만 소장하고 나머지 부분은 벌크로 사용하시는데 저는 이 제품의 스테이션 색상이 아주 마음에 들어서 따로 벌크로 분류하지는 않았습니다. 구성을 보시면 지휘용 콘솔, 쌍발 스터드 블래스터 스테이션, 탈착 가능한 스프링 슈터가 하나의 기체처럼 연결 되어 있는데 슈터를 따로 분리해서 단독으로 놓을 수도 있습니다. 이 제품을 조립하기 전에 퍼스트 오더 배틀팩도 조립을 해봤는데 그 제품은 딱 벌크로 사용하기 좋은 정도의 모습입니다. 개인의 취향 차이겠지만 저는 이 제품의 기체가 더 마음에 들었습니다. 간단히 사진 몇장을 보며 이야기 드리겠습니다.

 

우선 박스를 보시면 아주 간단한 구성임을 알 수 있습니다. 하지만 가격대비 아주 알찬 구성이기도 합니다. 정가 2만원이 조금 넘는 가격인데 할인을 받아 1만원 초반에 구매했습니다. 미니피규어 4개 만으로도 그 정도의 값은 하는 것 같습니다. 한가지 아쉬운 점은 원래의 가격으로 구입하기엔 좀 부담되는 느낌이 듭니다. 조립의 재미라도 있다면 구입하겠지만 2만원이 넘는다면 차라리 이번에 나온 배트맨 무비 시리즈 조커의 풍선 탈출을 구입하는게 나을 것 같습니다. 아무튼 저는 할인을 받았기에 군말 않고 바로 조립을 해봤습니다. 조그마한 폴리백 프로모션까지 들어있었으니 아주 잘 구입한 것 같습니다.. 간혹 프로모션에 대해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계신데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하는 제품들은 박스 안에 들어있는 프로모션은 없습니다. 국내 대형 마트에서 판매되는 제품들은 과대포장 방지법이라는 것이 적용돼서 박스 크기에 비해 내용물이 적을 때 그 공간을 채워주기 위해서 간혹 프로모션이 들어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레고 중에 조금 큰 제품을 마트에서 구매하시면 간혹 반찬통이라고 불리는 네모난 상자가 들어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것은 브릭을 분류할 때 사용하는 통으로 잘 모아 놓으시면 조립할 때 아주 유용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렇게 작은 제품들에는 폴리백으로 되어있는 간단한 프로모션 상품이 들어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가끔 아주 인기있는 제품들이 프로모션으로 들어있는 경우도 있으니 대형 마트에서 구입을 하실 때는 박스에 붙어있는 투명 씰이 두겹으로 되어있는지 확인하시고 구입하시면 프로모션이 들어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어떤 것이 들어있을지는 모르기 때문에 너무 기대는 안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완성된 제품과 박스를 함께 찍어봤습니다. 우선 아까 말씀드린 것 처럼 스토미들을 잘 살펴보시면 상처를 표현한 프린팅이 보이실 것입니다. 저는 저 두개의 스토미도 마음에 들었지만 기체와 색상을 맞춰 빨간색으로 프린팅된 스토미도 아주 마음에 들었습니다. 사실 박스에 있는 사진만 보고 더 이쁠거라고 생각했다가 처음엔 실망스러웠는데 자꾸 볼수록 색상이 달라서 매력있습니다. 제국군 기술자 미니피규어는 많이 아쉬운 부분입니다. 그냥 하나의 끼워넣기 같은 느낌입니다. 하지만 가격대를 생각하면 이 정도에서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인 것 같습니다. 저의 총 점수는 65점입니다. 물론 저는 저렴하게 구입했지만 원래의 가격을 생각하면 가격이 너무 높게 책정이 된 것 아닌가 싶은 생각이 듭니다. 스테이션의 디자인과 색상은 마음에 들지만 간단해도 너무 간단한 조립도 하나의 아쉬운 점입니다. 저렴한 가격대를 감안하더라도 아까 말씀 드린 배트맨 무비 시리즈의 조커의 풍선 탈출과 비교해보면 조립의 재미는 완전히 떨어진다고 볼 수 있습니다. 스토미를 많이 모으실 경우나 조금 독특한 색상의 빨간 스토미를 원하시는 분에게는 추천해 드리고 싶습니다. 하지만 꼭 할인을 받아야 후회가 없으실 것 같습니다. 그리고 할인과 함께 프로모션까지 받으신다면 소소하게 즐기기엔 좋은 제품입니다. 한마디로 조립의 손맛을 원하시면 조금 더 큰 제품을 구입하시고 스토미를 구입하신다고 생각하신다면 괜찮은 제품이었습니다. 그럼 오늘의 리뷰 '75134 은하계 제국 배틀팩(Galactic Empire Battle Pack)'은 여기서 줄이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