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레고매니아

[LEGO 71017] 배트맨 무비 미니피규어 - No.11 레드후드(Red Hood) 본문

레고(LEGO)/LEGO Minifigures

[LEGO 71017] 배트맨 무비 미니피규어 - No.11 레드후드(Red Hood)

레고매니아 2017. 10. 11. 11:00
728x90
반응형

오늘은 레고 배트맨 무비 미니 피규어 11번 '레드 후드(Red Hood)'의 리뷰를 준비했습니다.

이름 그대로 빨간색 후드를 뒤집어 쓴 모습을 하고 있는 미니 피규어로 개인적으로는 강렬한 색상이 참 마음에 들었던 녀석입니다.

 

먼저 브릭을 살펴보면 예상과는 다르게 헤드 브릭에도 프린팅이 들어있습니다.

저는 얼굴은 어차피 가려지는 부분이라 다른 프린팅이 없을 줄 알았는데 약간 데드풀과 비슷한 느낌의 프린팅이 들어있습니다.

망토와 총 이외에 다른 소품은 들어있지 않네요^^

 

일단 정면에서 본 모습입니다.

아까 말씀 드린 것 처럼 다른 소품은 없지만 망토를 씌우고 그 위에 갑옷을 입기 때문에 몸이 두툼해지면서 존재감이 좋습니다.

위쪽 사진을 보시면 헤드브릭이 꽤 멋지죠?

개인적으로는 헬멧을 씌운 모습보다 저렇게 헤드 브릭을 오픈해서 보여주는 모습이 더 멋진 것 같습니다.

 

좌측을 보시면 팔과 다리는 조금 허전합니다.

다른 프린팅은 없고 상체 토르소 부분만 턱시도가 프린팅 되어 있습니다.

 

우측에서 봐도 마찬가지 입니다.

하지만 뭔가 비어 있다는 느낌 보다는 갑옷과 헬멧 등이 더 돋보이도록 몸쪽을 간결하게 만들어준 느낌입니다.

 

뒤에서 보면 망토와 갑옷에 가려져서 다른 부분은 눈에 보이지 않네요.

하지만 갑옷 부분의 마감이 여러겹으로 된 결을 잘 표현해줘서 아주 마음에 듭니다.

 

여러 각도에서 본 모습입니다.

이 미피가 인기가 좋은지 아닌지는 잘 모르겠지만 저는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프린팅이 화려한 녀석들을 좋아하는데 이 녀석은 프린팅이 많지 않음에도 갑옷과 망토, 헬멧의 조화가 좋아서 만족도가 높았어요.

그리고 기대도 하지 않았던 멋진 헤드 브릭은 덤으로 얻은 기분입니다.

레고 배트맨 무비 미니 피규어 시리즈 중에서 몇 손가락 안에 들 정도로 마음에 들었던 '71017 배트맨 무비 미니피규어 - No.11 레드후드(Red Hood)' 리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