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매니아

[LEGO 71017] 배트맨 무비 미니피규어 - No.13 간호사 할리퀸(Nurse Harley Quinn ) 본문

레고(LEGO)/LEGO Minifigures

[LEGO 71017] 배트맨 무비 미니피규어 - No.13 간호사 할리퀸(Nurse Harley Quinn )

레고매니아 2017. 10. 7. 11:00
728x90
반응형

이번에는 제가 제일 좋아하는 캐릭터 중에 한명인 '71017 배트맨 무비 미니피규어 - No.13 간호사 할리퀸(Nurse Harley Quinn )'을 리뷰해보겠습니다.

많은 분들에게 사랑받는 캐릭터인데 레고 배트맨 무비에서는 그렇게 비중이 높지 않았죠?

수어사이드 스쿼드에서 워낙 강렬한 인상을 줬던 캐릭터라 레고 배트맨 무비와는 상관 없이 많은 사랑을 받는 것 같습니다.

 

일단 브릭을 살펴보면 인상적인 소품이 들어있지는 않습니다.

헤어 브릭에 꽂히는 간호사 모자 정도?

하지만 흰색이 주를 이루고 분홍, 빨강, 검정이 조화를 이루는 색상이 아주 러블리합니다.

 

정면에서 본 모습입니다.

일단 손에 들고 있는 차트를 자세히 보시면 H&J라고 쓰여있고 하트가 그려있습니다.

할리퀸&조커를 뜻하는 것입니다ㅋㅋㅋ

영화,애니메이션에 이어서 미니피규어로도 조커에 대한 사랑은 대단하군요^^

 

좌측에서 보면 일단 얼굴에 찍힌 빨간 점이 인상적입니다.

팔과 다리에도 화려하지는 않지만 깔끔하고 이쁜 프린팅이 들어가 있네요.

 

우측에서 보면 역시 팔과 다리에 같은 프린팅이 들어가 있습니다.

그리고 헤어에 꽂히는 간호사 모자가 더 잘 보이는군요.

헤어브릭에 콕 박아주면 되는데 통으로 나오지 않고 저렇게 나뉘어 나온 것이 더 재밌는 것 같습니다.

 

뒷모습을 보면 토르소의 프린팅은 그리 인상적이지 않지만 헤어가 반으로 나뉘어 색이 다른 것이 특이합니다.

앞에서 봤을 때도 약간 그런 느낌을 받을 수 있지만 뒷모습을 보니 확실하게 양쪽 헤어 색상이 다른 것이 눈에 보이네요.

 

마지막으로 각도별 사진을 모아봤습니다.

저는 이 미피를 참 좋아합니다.

일단은 수어사이드 스쿼드에서의 할리퀸이 너무 매력적으로 그려진 것이 가장 큰 영향을 준 것 같고 미피로도 참 귀엽게 잘 나왔네요.

색상에 하얀색이 많이 들어가다보니 시간이 지나면 변색이 될까봐 약간 걱정이긴 합니다.

특별한 소품은 없지만 캐릭터의 특징을 잘 살린 미피가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드네요.

토르소 앞쪽의 프린팅도 아주 우수했습니다.

색의 조합도 아주 좋고 디자인도 너무 이쁘게 나온 제품 '71017 배트맨 무비 미니피규어 - No.13 간호사 할리퀸(Nurse Harley Quinn )'리 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