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매니아

[LEGO 75946] 트라이위저드 챌린지(Hungarian Horntail Triwizard Challenge) 본문

레고(LEGO)/Harry Potter & Fantastic Beasts

[LEGO 75946] 트라이위저드 챌린지(Hungarian Horntail Triwizard Challenge)

레고매니아 2019. 6. 19. 10:57
728x90
반응형

오늘은 레고 해리포터 '75946 트라이위저드 챌린지(Hungarian Horntail Triwizard Challenge)'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총 브릭수 265개, 미니피규어 4개가 들어 있으며 국내 정식 발매 가격은 49,900원입니다.

브릭수에 비해서 좀 비싼 제품같이 보이지만 헝가리안 혼테일이 들어 있어서 그런 것 같네요^^

 

먼저 박스샷입니다.

옆으로 길쭉한 박스에 멋진 박스 아트가 그려져 있습니다.

실물에 비해서 박스 아트가 너무 이쁘게 나왔으니 속으면 안돼요ㅎㅎ

 

박스 뒷면은 조금 허전하네요.

다른 연출샷과 간단한 기믹 설명이 나와 있습니다.

 

구성은 인스, 스티커, 날개 브릭 2개, 1~2번까지 넘버가 적힌 봉지가 들어 있습니다.

원래 스티커 1장이 맞는데 포장 과정에서 2장이 들어갔나봐요^^

이런 경우는 처음이라 기념으로 2장을 같이 놓고 찍어봤습니다ㅋㅋ

 

1번 봉지에서는 해리포터와 플뢰르 델라쿠르가 나왔습니다.

해리는 조금 성장한 모습이고 마법 빗자루도 하나 있네요.

 

둘 다 투페이스를 하고 있습니다.

해리의 등에는 'POTTER'라고 써있는데 사진에서 잘 안보이네요ㅠㅠ

 

그리고 뚝딱하고 헝가리안 혼테일을 만들어줍니다.

조립은 참 재미 없지만 외형이 아주 멋집니다.

 

다리, 머리, 꼬리, 날개까지 거의 모든 관절을 조절해 줄 수 있어서 여러가지 자세로 연출이 가능합니다.

 

 

2번 봉지에서는 세드릭 디고리와 빅터 크룸이 나왔습니다.

둘 다 의상이 참 이쁘죠?

 

역시나 모두 투페이스를 하고 있으며 세드릭은 등에 'DIGGORY'라고 적혀 있습니다.

후드에 살짝 가려져 있는 표현도 마음에 드네요^^

 

그리고 혼테일을 묶어두는 바위를 만들어줍니다.

황금알과 사슬이 인상적이지만 너무 간단한 파트라서 재미를 느끼기엔 부족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텐트 하나를 만들어줍니다.

 

텐트는 이렇게 열리는 구조입니다.

작지만 내부에 아기자기 뭐가 많네요^^

하지만 이 파트 역시 조립은 아주 심심했습니다.

 

모두 모여서 완성샷입니다.

혼테일을 받쳐주는 받침대는 따로 구매한 제품이에요ㅎㅎ

이 제품은 일단 미피의 구성과 퀄리티, 헝가리안 혼테일의 외형이 너무 괜찮았습니다.

브릭으로 조립하는 동물을 좋아하지 않는데 혼테일의 외형과 가동성은 인정해줘야 할 것 같네요^^

하지만 전체적으로 조립하는 재미는 아주 밋밋했어요.

워낙 브릭수가 적다보니 금새 끝나버리는 느낌이 아쉬웠습니다.

가성비가 좋다고 할 수는 없는 제품 같네요.

그럼 '75946 트라이위저드 챌린지(Hungarian Horntail Triwizard Challenge)' 리뷰는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