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매니아

[LEGO 40165] 웨딩세트2016(Wedding Favor Set) 본문

레고(LEGO)/Seasonal & Promotion

[LEGO 40165] 웨딩세트2016(Wedding Favor Set)

레고매니아 2017. 9. 15. 13:38
728x90
반응형

이번 리뷰는 인기 소박스 제품중에 하나인 '40165 웨딩세트2016(Wedding Favor Set)'입니다.

예전에도 웨딩세트가 출시 된 적이 있는데 그 덕분에 많은 분들이 신 웨딩세트, 구 웨딩세트로 구분을 해주시고 계십니다.

그중에 오늘 보여드릴 제품은 신 웨딩세트입니다.

선물 용도로도 좋고 부부끼리 기념으로 액자를 만들기도 좋은 제품으로 처음 출시부터 지금까지 참 인기가 많은 제품입니다.

 

우선 박스샷입니다.

구 웨딩세트에서는 저 배경이 종이로 되어 있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그래서 그런지 저는 이 제품이 더 정이 갑니다.

둘 다 조립해 보신 분들은 미피는 구 웨딩세트가 더 이쁘다고 하시더군요.

 

구성은 소박스답게 아주 간단합니다.

인스 한권과 하얀색 밑판 2개, 봉지 2개가 들어있습니다.

 

먼저 미피를 조립해보면 남는 소품이 굉장히 많습니다.

우선 여자 미피는 남는 헤어 브릭이 2개 있고 남자 미피는 헤드 브릭 1개와 헤어 브릭 3개가 남습니다.

저는 남자 미피가 모자를 쓴 모습이 제일 이쁜 것 같아서 저 모자를 씌워놨습니다.

여자는 부케를 들고 있고 남자는 반지를 들고 있습니다.

바보같이 저는 여자 미피 치마를 거꾸로 입혀놨군요ㅋㅋㅋ

 

그리고 배경을 만들기 시작합니다.

간단히 쌓아 올려주고 마지막에 데코만 더해주는 방식이라 조립은 아주 간단합니다.

 

슬슬 위로 쌓아주고 있습니다.

이 제품은 하얀 브릭이 너무 많아서 변색이 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저는 작은 아크릴 케이스에 넣어놨습니다.

그리고 햇빛을 직사광선으로 받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이제 틀을 모두 만들었습니다.

이제 데코만 더해주면 될 것 같네요.

 

꽃 장식과 하트모양, 다이아몬드 모양의 투명 브릭 등으로 꾸며주면 모두 완성입니다.

하얗다 보니까 너무 이쁜데 아까 말씀 드린 것 처럼 변색이 제일 걱정되네요.

 

이제 아까 만들어 놓은 남녀 미피를 자리잡아주면 정말 완성입니다.

여전히 여자 미피는 치마를 거꾸로 입고 있지만 전체적으로 너무 이쁘죠?

결혼 사진과 함께 액자에 넣어두시는 분들이 정말 많은데 아주 좋은 기념품이 될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박스와 함께 완성샷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생일 테이블 데코보다도 더 마음에 드는 소박스 제품이었습니다.

미피의 퀄리티도 상당히 좋고 헤어나 헤드 브릭도 여분이 들어 있어서 다양한 연출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배경이 너무 이뻐요.

저 꽃의 표현이나 부케 부분도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적절히 투명 브릭도 들어가 있고 하얀 배경이 정말 결혼할 때의 느낌을 잘 살려주는 제품이네요.

국내에 물량이 넉넉하게 풀리지는 않은 것 같은데 단종되지 말고 꾸준히 나와서 많은 분들이 이 제품을 접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간단히 전해드린 '40165 웨딩세트2016(Wedding Favor Set)' 리뷰는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