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매니아

[LEGO 75194] 퍼스트오더 타이 파이터 마이크로파이터(First Order TIE Fighter Microfighter) 본문

레고(LEGO)/Star Wars

[LEGO 75194] 퍼스트오더 타이 파이터 마이크로파이터(First Order TIE Fighter Microfighter)

레고매니아 2018. 7. 10. 18:33
728x90
반응형

오늘은 2018년 발매된 스타워즈 마이크로 파이터 시리즈 '75194 퍼스트오더 타이 파이터(First Order TIE Fighter)'를 리뷰해보겠습니다.

이름은 무지하게 길지만 91개의 브릭수와 1개의 미니피규어가 들어있는 아주 소소한 제품이죠^^

국내 정식 발매 가격은 14,900원입니다.

 

먼저 박스샷입니다.

워낙 작은 제품이라 박스 사이즈도 소박스입니다.

큰 기체를 자그맣게 축소해 놓은 모습이 참 귀엽죠^^

 

박스 뒷면에는 다른 연출샷과 올해 나온 마이크로 파이터 시리즈 사진이 나와 있습니다.

 

구성은 간단하게 인스 한권과 넘버가 없는 브릭 봉지 2개가 들어있습니다.

 

조립을 시작하면 먼저 파일럿 미피가 나옵니다.

검정색 바탕에 포인트로 프린팅이 들어가 있는데 전체적으로 유광이라서 굉장히 퀄리티가 좋아보입니다.

 

뒷모습도 심플하지만 나쁘지 않네요.

 

특이한 부분은 헬멧에 있습니다.

다른 헬멧 브릭에서는 본 적이 없는 호흡기의 호스가 달려있어서 굉장히 마음에 들었습니다.

 

그리고 초간단 타이 파이터를 만들어주면 조립은 끝입니다.

작지만 빨간색과 검은색의 조화가 아주 좋고 타이 파이터의 특징을 잘 살려줬습니다.

 

뒷모습은 약간 아쉬움이 남습니다.

약간 마감이 덜 된 듯한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

 

원래의 타이 파이터는 조종석이 앞쪽에 있지만 이 기체에서는 위에 앉혀주면 됩니다.

 

마지막으로 미피가 잘 보이게 내려주고 완성샷입니다.

이 제품은 일단 가성비가 안 좋은 스타워즈 제품 치고는 저렴한 편이라서 좋습니다.

마파 시리즈는 워낙 브릭수도 적고 미피도 한개씩만 들어있어서 전체적으로 저렴하네요.

그리고 공간을 차지하지 않아서 책상 위 같은 곳에 전시하기도 좋습니다.

스티커가 없는 부분도 장점으로 볼 수 있겠네요^^

크게 감흥을 줄 만한 제품은 아니지만 간단히 짬나는 시간에 조립하며 놀기 좋은 제품이었던 것 같네요.

마지막으로 영상 리뷰 전해드리면서 '75194 퍼스트오더 타이 파이터 마이크로파이터(First Order TIE Fighter Microfighter)' 리뷰는 마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