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매니아

[LEGO 71812] 카이의 닌자 클라이머 로봇(Kai's Ninja Climber Mech) - 리뷰 본문

레고(LEGO)/Ninjago, Ninjago Movie

[LEGO 71812] 카이의 닌자 클라이머 로봇(Kai's Ninja Climber Mech) - 리뷰

레고매니아 2024. 3. 29. 22:48
728x90
반응형

이번 리뷰는 레고 닌자고 '71812 카이의 닌자 클라이머 로봇(Kai's Ninja Climber Mech)'입니다.

총 브릭수 623개, 미니피겨 4개가 들어 있으며 국내 정식 발매 가격은 99,900원이에요.

저렴한 제품은 아니지만 로봇이 너무 멋지게 나와서 완성 후 만족도가 높았습니다.

 

박스는 위로 길쭉한 형태에 크기도 좀 있어서 기대치를 올려줍니다.

구성은 간단하지만 로봇의 높이가 23cm나 돼서 허전한 느낌은 들지 않았어요.

 

박스 뒷면에는 다른 연출샷이 들어가 있습니다.

 

내용물은 인스, 스티커, 1~6번까지 넘버가 적힌 봉지 6개가 들어 있어요.

 

먼저 클라이머 카이와 클라이머 제이 미니피겨입니다.

둘 다 로프 프린팅이 들어간 토르소에 칼과 클라이밍 갈고리를 하나씩 들고 있는데 견갑 표현까지 멋지게 들어가서 굉장히 멋져요.

 

둘 다 투페이스를 하고 있으며 칼을 등에 꽂아줄 수도 있네요.

사진에는 어렴풋하게 보이지만 등 프린팅도 상당히 고퀄입니다.

 

다음은 조다나와 와일드파이어입니다.

조다나는 브릭으로 만든 글라이더를 달고 있는데 칼을 이용한 디자인이 멋집니다.

둘 다 프린팅이 아주 섬세한데 와일드파이어의 헤어는 형태가 좀 이상하네요ㅎㅎ

 

조다나만 투페이스를 하고 있고 와일드파이어의 등 프린팅은 아주 굿입니다.

4개의 미니피겨가 하나도 빠짐 없이 다 잘 나왔어요.

 

두둥~ 듬직한 클라이머 로봇이 완성됐습니다.

종아리가 얇다고 생각했는데 완성하니 반전이 있었습니다.

 

얇긴 얇은데 뒤에 실린더 처럼 움직일 수 있는 기믹이 있어서 오히려 더 마음에 들었어요.

볼 조인트 2개를 이용해 실린더처럼 움직이는 기믹은 이전에도 있었는데 자주 나오지 않아 오랜만이었습니다.

이런 참신한 조립법이 자주 나왔으면 좋겠어요.

 

허벅지 스티커는 하나가 거꾸로 붙여졌군요ㅎㅎ

아들이 스티커 붙이는 것을 좋아해서 줬더니 헛갈렸나봐요.

아무튼 저는 늘 단점으로 꼽는 스티커를 아이가 좋아하는 것을 보니 그게 꼭 단점만은 아닐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무릎은 고정이지만 고관절은 자유롭고 허벅지도 큰실하게 잘 표현됐습니다.

 

양 손에 들려 있는 이 검은 작은 검과 큰 날을 활용해 만들게 되는데 간단하면서도 느낌을 잘 살려주는 디자인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저는 특히 탑승부 위에 있는 머리 부분이 건담 같은 인상을 줘서 좋더라고요.

전체적인 색상도 검정, 회색, 빨강, 버건디 등이 적절하게 섞여 복잡하지 않으면서도 멋지게 잘 배합된 것 같습니다.

 

목에는 2개의 관절이 있어 쉽게 오픈할 수 있습니다.

 

박스 뒷면에서 어떻게 저 보조 팔을 내려줬나 했더니 저것도 관절이 달려 각도 조절이 가능하더라고요.

자유롭게 연출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

 

모두 모여 완성샷입니다.

일단 미니피겨들은 아까 말씀드린 것 처럼 퀄리티가 하나 같이 다 좋아요.

빌런들은 별 기대를 안했는데 오히려 프린팅이 더 섬세했고 주인공들도 클라이밍 관련 프린팅이나 소품들이 들어가 분위기를 잘 살려줬습니다.

로봇은 이미지로만 봤을 때는 평범해 보였는데 실물이 너무 좋네요.

덩치도 좀 있고 견고하고 디자인, 색상 배합 등 큰 단점이 보이지 않습니다.

딱 하나 단점이 있다면 무릎이 움직이지 않는 형태라 조금 아쉬운데 전체적으로 다른 관절은 다 움직여서 큰 무리 없이 가동 가능했어요.

지금까지 그리 많은 닌자고 제품을 접해보지는 못했지만 제가 조립했던 제품들 중에서는 최고였던 것 같네요.

그럼 레고 닌자고 '71812 카이의 닌자 클라이머 로봇(Kai's Ninja Climber Mech)' 리뷰는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레고 닌자고 71812 카이의 닌자 클라이머 로봇, 혼합색상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