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매니아

[LEGO 77906] 원더우먼(Wonder Woman) - 리뷰 본문

레고(LEGO)/Super Heroes

[LEGO 77906] 원더우먼(Wonder Woman) - 리뷰

레고매니아 2021. 3. 8. 08:18
728x90
반응형

이번 리뷰는 레고 슈퍼히어로즈 DC '77906 원더우먼(Wonder Woman)'입니다.

총 브릭수 255개, 미니피규어 3개가 들어 있으며 해외 출시가격은 39.99달러에요.

SDCC(샌디에고 코믹콘) 한정판으로 발매된 제품이라 국내 발매가는 없고 해외 가격 기준으로 표기했어요.

 

박스아트가 보통의 레고 제품과는 다른 느낌이에요.

앞면에는 미니피규어들이 그래픽으로 들어가 있군요.

 

뒷면에는 제품의 조립된 모습이 나와 있습니다.

하나의 작은 디오라마를 만든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내용물은 인스 한 권, 밑판 브릭 3개, 넘버 없는 봉지 4개입니다.

 

조립을 시작하면 원더우먼, 치타, 에타 캔디가 나옵니다.

원더우먼과 치타의 프린팅 퀄리티가 아주 마음에 듭니다.

 

3명 모두 투페이스를 하고 있습니다.

뒷면도 프린팅 퀄리티가 좋아요.

 

헤어, 꼬리 등의 조형이 특이하게 느껴져서 옆 모습도 한번 찍어봤습니다.

흔치 않은 팔 프린팅도 좋네요.

 

자 이제 배경만 만들어주면 간단하게 조립은 끝이 납니다.

밑판은 풀 밭, 뒷 배경은 하늘이 되고 구름, 절벽이 표현됐습니다.

 

살짝 돌려봐도 이쁘네요.

간단한 표현이지만 아이디어가 돋보입니다.

 

절벽의 옆면 쪽은 아무것도 없습니다.

 

특히나 이 구름 표현이 참 좋았어요.

한겹 한겹 만들어서 덧붙여 주는 방식인데 대단하지는 않아도 조립 방식이 마음에 듭니다.

 

이렇게 명판이 들어간 부분도 좋았습니다.

프린팅 브릭은 언제나 환영이에요ㅎㅎ

 

이제 미니피규어들을 배치해주기만 하면 모두 완성입니다.

이 제품은 SDCC한정판이라 우리나라에서 구하기 힘든 부분, 살짝 올라가버린 가격을 빼고는 마음에 들었습니다.

프리미엄이 붙었다고는 하지만 마블에 비해 인기가 덜 해서 그런지 아직 심하게 비싸지는 않더라고요.

원더우먼과 치타 미피 퀄리티가 좋았고 간단하지만 인상적인 조립법도 마음에 듭니다.

DC영화나 코믹스의 팬이라면 하나쯤 구매해서 조립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그럼 레고 슈퍼히어로즈 DC '77906 원더우먼(Wonder Woman)' 리뷰는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레고 DC Wonder Woman vs Cheetah 77906 Exclusive, One Color_One Size, One Color, 상세 설명 참조0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