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매니아

[LEGO 40454] 스파이더맨 VS 베놈과 아이언 베놈(Spider-Man vs. Venom and Iron Venom) - 리뷰 본문

레고(LEGO)/Super Heroes

[LEGO 40454] 스파이더맨 VS 베놈과 아이언 베놈(Spider-Man vs. Venom and Iron Venom) - 리뷰

레고매니아 2021. 5. 26. 15:43
728x90
반응형

이번 리뷰는 레고 슈퍼히어로즈 마블 제품 '40454 스파이더맨 VS 베놈과 아이언 베놈(Spider-Man vs. Venom and Iron Venom)'입니다.

총 브릭수 63개, 미니피규어 4개가 들어 있으며 국내 정식 발매 가격 20,500원의 아주 간단한 제품이에요.

 

일반적인 박스 제품이 아니고 이렇게 미니피규어 모양의 플라스틱 통에 내용물이 들어 있습니다.

레고를 즐겨 구매하시는 분들에겐 낯설지 않지만 처음 접하시는 분들은 대부분 상자 포장만 생각하시더라고요^^

 

뒷면에는 미니피규어와 소품들의 모습이 나와 있습니다.

 

내용물은 간단히 종이 한 장으로 된 인스, 넘버가 없는 봉지 하나가 다에요.

 

왼쪽부터 스파이더맨, 포크 그라인드, 베놈, 아이언 베놈입니다.

스파이더맨과 베놈은 여기저기 많이 들어 있는데 포크 그라인드는 이 제품에만 들어 있어요.

아이언 베놈은 기존 제품에서 한 번 나왔지만 프린팅이 조금 변경된 모습으로 다시 나왔습니다.

 

아이언 베놈 헬멧 안쪽 프린팅을 보여드리려고 한장 더 찍어봤어요.

 

뒷모습을 보시면 전체적으로 프린팅은 정교한 편이고 아이언 베놈은 투페이스를 하고 있습니다.

안쪽 얼굴은 멀쩡한 토니 스타크의 모습이라 뭔가 아이언 베놈이라는 이름과 안 어울리네요ㅎㅎ

 

그리고 초간단, 초소형 차량을 하나 만들어줍니다.

 

뒷바퀴가 더 커서 앞으로 좀 기울어진 형태를 하고 있어요.

 

뒷모습도 보고 넘어갈게요.

 

모두 모아 놓은 완성샷입니다.

이 제품에서 벌크는 없는 것이나 마찬가지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하지만 미니피규어 구성이나 퀄리티가 워낙 좋고 레고 중에서는 비교적 저렴한 가격대라 미니피규어만 수집하시는 분들에게는 좋은 선택이 될 것 같습니다.

사실 마블 제품들 중에서 벌크가 대단한 것이 별로 없다보니 미니피규어만 수집하시는 분들이 많거든요.

저도 마블 제품들을 수집하고 있지만 비싸고 큰 제품보다 오히려 구성이 알찬 이 제품이 만족도는 더 높았던 것 같습니다.

그럼 레고 슈퍼히어로즈 마블 '40454 스파이더맨 VS 베놈과 아이언 베놈(Spider-Man vs. Venom and Iron Venom)' 리뷰는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레고 마블 슈퍼 히어로 76039 - 앤트맨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