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매니아

[LEGO 77905] 태스크마스터 매복(SDCC Taskmaster's Ambush) - 리뷰 본문

레고(LEGO)/Super Heroes

[LEGO 77905] 태스크마스터 매복(SDCC Taskmaster's Ambush) - 리뷰

레고매니아 2021. 2. 15. 09:07
728x90
반응형

이번 리뷰는 레고 슈퍼히어로즈 마블 '77905 태스크마스터 매복(SDCC Taskmaster's Ambush)'입니다.

총 브릭수 230개, 미니피규어 3개가 들어 있으며 미국 기준 발매가격은 39.99달러입니다.

SDCC(샌디에고 코믹콘) 한정판 제품으로 국내에 정식 발매 된 제품이 아니다보니 기준 가격이 달러에요.

저는 발매일에 일찍 자는 바람에 해외 직구로 프리미엄이 붙은 가격에 구매를 했어요ㅠㅠ

 

박스 아트가 참 독특해요.

제품 이미지가 들어간 것이 아니라 미니피규어의 모습이 그래픽으로 들어가 있어서 마치 게임 타이틀의 표지를 보는 것 같습니다.

 

박스 뒷면에 제품 이미지가 들어가 있어요.

구성이 다양하지는 않은데 영화의 한 장면을 디오라마 형식으로 표현한 것이 마음에 듭니다.

전시하기도 좋은 아담한 사이즈네요ㅎㅎ

 

내용물은 아주 간단합니다.

인스 한권, 소량의 스티커, 넘버 없는 봉지 2개가 들어 있습니다.

 

조립 시작과 함께 미니피규어 3개가 나옵니다.

왼쪽부터 레드 가디언, 블랙 위도우, 태스크 마스터입니다.

각자 무기를 가지고 있다는 점, 높은 프린팅 퀄리티가 마음에 드는데 저는 이 제품에만 들어 있는 레드 가디언이 제일 좋네요.

 

블랙 위도우만 유일하게 투페이스를 하고 있습니다.

뒷면 프린팅도 모두 훌륭하네요.

 

이제 차량을 올려줄 베이스를 하나 만들어줍니다.

 

한쪽 구석에 미니피규어를 세워줄 수 있는 발판이 달려 있고

 

공중 부양을 시킬 수 있는 투명 브릭도 들어갑니다.

 

차량이 올라갈 진회색의 받침대도 있는데 이 위에 결합 없이 차량을 올려줄 수 있는게 인상적이었습니다.

 

이제 차량을 만들어줬습니다.

대단한 부분은 없지만 형태가 나쁘지 않습니다.

소량이긴 하지만 스티커가 들어가는 것은 좀 아쉽더군요.

 

차량 뒤에는 기름통과 활이 거치돼 있습니다.

 

옆모습도 살짝 보고 넘어갈게요.

 

뒷 자리에는 박스 하나가 들어가 있는데 그 안에는 휴대전화와 가방, 위험 물질이 들어가 있습니다.

아직도 영화를 개봉하지 않아서 저런 소품들이 무슨 용도인지는 모르겠네요ㅠㅠ

 

자 이제 아까 만들어 좋은 베이스 위에 차량을 거치해주면 됩니다.

바위 지형이 울퉁불퉁해서 차량의 바퀴 두번째 열이 위로 올라갑니다.

간단한 부분이지만 진짜 차량이 움직이고 있는 것 처럼 표현돼서 아주 마음에 드네요.

 

미니피규어들을 배치하고 완성된 모습입니다.

이 제품은 일단 한정판이라는 것 때문에 현재 가격이 많이 올라갔어요.

마블 제품을 수집하는 저에게는 필구 제품이지만 그 높아진 가격 만큼의 재미는 없습니다ㅎㅎ

멋진 디자인과 퀄리티 높은 미니피규어는 큰 장점이지만 브릭수가 적어 조립 과정이 흥미진진하지는 않다보니 특정 시리즈를 수집하시는 분들이 아니라면 적극 추천드리기는 애매하네요.

그럼 레고 슈퍼히어로즈 마블 SDCC 한정판 제품 '77905 태스크마스터 매복(SDCC Taskmaster's Ambush)' 리뷰는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레고 마블 어벤져스 작업장의 앰버시 77905 전용 블랙 위도우 영화 제작 키트; 블랙 위도우 작업관 및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