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매니아

[LEGO 3834] 비키니 바텀의 착한 이웃들(Good Neighbours at Bikini Bottom) 본문

레고(LEGO)/SpongeBob

[LEGO 3834] 비키니 바텀의 착한 이웃들(Good Neighbours at Bikini Bottom)

레고매니아 2020. 11. 18. 11:15
728x90
반응형

오늘의 리뷰는 레고 스폰지밥 '3834 비키니 바텀의 착한 이웃들(Good Neighbours at Bikini Bottom)'입니다.

총 브릭수 425개, 미니피규어 3개와 브릭으로 만드는 피규어 1개가 들어 있으며 국내 정식 발매 가격은 65,000원입니다.

 

박스 아트가 참 이쁩니다.

내용물이 다양하다보니 여러가지로 연출할 수 있겠어요.

 

박스 뒷면에는 내부가 보이는 뒷모습이 나와 있어요.

스폰지밥의 파인애플 집 색상이 참 잘 나온 제품이네요.

 

조립을 시작하면 스폰지밥, 뚱이, 징징이, 애완 달팽이 게리가 나옵니다.

게리는 브릭으로 표현되는데 아이디어가 돋보이네요.

 

뒷모습은 전체적으로 허전한 편입니다.

스폰지밥은 청소기를 등에 메고 있네요.

 

이제 TV를 만들어주고

 

침대도 만듭니다.

 

간단히 소파도 만들어준 다음

 

버거와 그릴도 만들어요.

 

징징이의 선베드, 파라솔, 책도 맞춰준 다음

 

작은 차량 하나를 더 만들어주면 소품 조립은 끝났습니다.

소품이 정말 다양한게 장점이자 단점이 되는 것 같아요.

 

이제 스폰지밥의 파인애플 집을 만들어줍니다.

원래 이렇게 열려 있는데

 

경첩 브릭을 이용해 집의 형태로 접어주면 됩니다.

외관에 볼 것이 그리 많지 않죠?

 

의외로 내부도 볼 것은 없습니다.

아까 만든 TV, 침대, 소파 등을 안에 배치해주면서 채워주는 방식입니다.

 

모두 모여서 완성샷입니다.

이 제품은 그래도 스폰지밥 중에서는 규모가 좀 있어서 조립은 재밌는 편이었어요.

하지만 집이 반쪽에 소품들도 고정되는 방식이 아니라 저는 좀 아쉽네요.

너무 많은 것을 담아 놓아서 그런지 좀 산만한 느낌이 듭니다.

하지만 미피들은 너무 잘 표현돼서 마음에 들었어요.

지금까지 조립한 스폰지밥 제품들 중에서는 그래도 손맛이 괜찮아서 몇가지 아쉬움을 제외하고는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운 제품이었습니다.

그럼 레고 스폰지밥 '3834 비키니 바텀의 착한 이웃들(Good Neighbours at Bikini Bottom)' 리뷰는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레고 스폰지밥 스퀘어펜츠 LEGO Spongebob 3834, 단품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