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매니아

[레고 3833] 크러스티 크랩 식당의 모험(Krusty Krab Adventures) 본문

레고(LEGO)/SpongeBob

[레고 3833] 크러스티 크랩 식당의 모험(Krusty Krab Adventures)

레고매니아 2020. 11. 10. 09:54
728x90
반응형

이번 리뷰는 레고 스폰지밥 '3833 크러스티 크랩 식당의 모험(Krusty Krab Adventures)'입니다.

총 브릭수 209개, 미니피규어 3개가 들어 있으며 국내 정식 발매 가격은 37,000원이에요.

우리 나라에서는 '집게리아'로 불리는 '크러스티 크랩' 식당을 표현한 제품입니다.

 

박스 아트는 내용물에 비해 화려하네요.

워낙 인기 있는 애니메이션이라 제품도 인기가 많았는데 라이센스 계약이 끝났는지 최근에는 발매되지 않고 있는 시리즈입니다ㅠㅠ

 

박스 뒷면에는 식당 내부가 보이는 사진이 들어가 있어요.

내부가 너무 텅텅 비어 있는 부분이 이 제품의 최대 단점 같아요.

 

조립을 시작하면 미니피규어 3명이 나옵니다.

왼쪽부터 스폰지밥, 뚱이, 집게 사장이에요.

스폰지밥은 기본 표정이 아니라서 참 귀엽고 뚱이도 마찬가지입니다.

집게 사장은 눈 부분이 고무 재질이라 부러질 염려가 없어서 좋네요.

 

셋 다 뒷모습은 허전합니다.

그래도 앞쪽 퀄리티가 워낙 좋아서 만족스러웠어요.

 

이제 집게리아를 완성해줍니다.

굉장히 단순화 된 느낌인데 그러다보니 조립이 너무 쉽습니다.

어린 아이들에겐 장점이 되겠지만 초등학생만 돼도 재미 없다고 느껴질 것 같아요.

 

내부에는 계산대와 그릴, 금고 정도만 표현이 됐네요.

허전해도 너무 허전합니다.

 

다음으로 테이블과 버거, 돈을 만들어줍니다.

버거는 2개가 들어가 있는데 제가 하나를 빼먹고 찍었네요ㅎㅎ

간단하지만 버거 표현은 좋습니다.

 

마지막으로 게살 버거 자동차를 하나 만들어줍니다.

 

뒷모습입니다.

이것도 간단하지만 머스터드, 케첩, 야채, 패티까지 표현이 참 잘됐습니다.

허전했던 집게리아에 비하면 좋은 것 같아요.

 

모두 모여서 완성샷입니다.

이 제품은 미피들이 하드캐리한 것 같아요.

3개의 미피 퀄리티가 아주 뛰어나서 그나마 마음의 위안이 됐어요ㅎㅎ

기대했던 식당의 모습은 너무 허전하고 기타 소품도 많지는 않아서 조립의 재미나 아기자기한 맛은 좀 떨어진 것 같아요.

미니피규어 수집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네요.

그럼 레고 스폰지밥 '3833 크러스티 크랩 식당의 모험(Krusty Krab Adventures)' 리뷰는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레고 스폰지밥 크리스티 버거 Lego 3833, 단품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