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매니아

[LEGO 31095] 놀이공원 회전목마(Fairground Carousel) 본문

레고(LEGO)/Creator & Icons

[LEGO 31095] 놀이공원 회전목마(Fairground Carousel)

레고매니아 2019. 11. 26. 09:47
728x90
반응형

오늘은 레고 크리에이터 3in1제품 '31095 놀이공원 회전목마(Fairground Carousel)' 리뷰를 남겨보겠습니다.

총 브릭수 595개, 미니피규어 3개가 들어 있으며 국내 정식 발매 가격은 74,900원입니다.

 

박스는 중간 정도의 사이즈입니다.

3가지 디자인을 조립할 수 있기 때문에 가성비는 좋은 편인데 인기가 많은 제품은 아닌 것 같더라구요.

 

박스 뒷면에는 3가지 디자인이 같은 크기의 사진으로 나와 있습니다.

저는 회전목마를 조립할 것이지만 왼쪽에 보이는 자유낙하 놀이기구도 디자인이 나쁘지 않은 것 같아요^^

 

구성은 인스, 스티커, 넘버 없는 봉지 6개가 들어 있어요.

대부분의 3in1제품이 스티커가 없는데 이건 거울 기둥이 되는 부분이 있어서 그런지 스티커가 소량 들어 있네요.

 

조립을 시작하면 미피 3명이 먼저 나옵니다.

왼쪽부터 남자 어른, 여자 어른, 여자 아이 입니다.

다들 소품을 하나씩 들고 있어서 좋네요.

 

남자 어른은 투페이스를 하고 있어요.

놀이기구 타서 멀미 나는 얼굴이 참 귀엽죠^^

전체적으로 크리에이터의 미피들은 평범한 편입니다.

 

이제 쓰레기통이 놓여 있는 벤치 하나를 만들어주고

 

아이스크림 카트도 하나 만들어줍니다.

 

티켓 판매 부스를 만들어주고

 

초간단 바리케이트를 만들어주면 소품은 다 만들었습니다.

 

 

 

이제 회전목마를 만들기 시작했어요.

일단 밑판을 만들어주고

 

틀 위에 회전될 테크닉 브릭을 연결한 후 살을 더해줍니다.

 

일단 테크닉 브릭들이 안 보이게 잘 덮어주고

 

회전에 쓰일 레버도 만들어 마감해줍니다.

 

레버가 있는 쪽에는 회전목마를 컨트롤하는 기계도 달아줍니다.

이건 좌우로 위치가 이동 가능해요^^

 

간단히 중앙 기둥도 만들어줍니다.

기둥에 반짝이는 거울 스티커가 쓰인게 보이시죠?

 

이제 기둥 부분을 마감해줍니다.

 

다음으로 탑승석을 만들어야겠죠?

로켓, 얼룩소,

 

외계인 우주선, 우주선이 귀엽게 들어갔어요^^

 

지붕 위에 장식으로 UFO도 달아줍니다.

 

마지막으로 UFO 글자까지 만들어서 달아주면 완성~

 

모두 모여서 완성샷입니다.

저는 이 제품에 대해서 그리 큰 기대는 없었어요.

박스에 나온 회전목마의 이미지가 그리 좋아 보이지는 않았습니다.

그런데 조립해보니 은근히 손맛도 좋고 기믹도 있어서 재밌네요.

소품도 다양해서 이런저런 연출을 하기도 좋은 것 같습니다.

미피가 적은게 조금 아쉬운데 그 부분을 감안하더라도 나쁘지 않은 손맛과 퀄리티를 보여준 것 같아요.

놀이공원 디오라마 꾸미시는 분들에게는 아주 좋은 재료가 될 것 같아요^^

그럼 '31095 놀이공원 회전목마(Fairground Carousel)' 리뷰는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레고 크리에이터 놀...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