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매니아

[LEGO 31097] 타운하우스 애완동물 샵과 카페(Townhouse Pet Shop & Cafe) 본문

레고(LEGO)/Creator & Icons

[LEGO 31097] 타운하우스 애완동물 샵과 카페(Townhouse Pet Shop & Cafe)

레고매니아 2019. 9. 24. 10:13
728x90
반응형

오늘은 레고 크리에이터 3in1 제품 '31097 타운하우스 애완동물 샵과 카페(Townhouse Pet Shop & Cafe)' 리뷰를 남겨보겠습니다.

총 브릭수 969개, 미니피규어 3개가 들어 있으며 국내 정식 발매 가격은 119,900원입니다.

 

먼저 박스샷입니다.

3in1 제품 치고는 고가의 대형 제품이라 그런지 박스 사이즈도 만만치 않습니다.

저는 메인 디자인만 마음에 드네요^^

 

박스 뒷면에는 3개의 디자인이 같은 크기로 나와 있습니다.

 

구성은 두툼한 인스 한권, 1~6번까지 넘버가 적힌 봉지 7개가 들어 있습니다.

1번 봉지가 2개라서 총 갯수는 7개가 됩니다.

 

1번 봉지를 시작하면 미피 1개와 핫도그 카트가 나옵니다.

미피도 귀엽지만 카트의 디테일이 아주 좋습니다.

특히나 카트 위에 달린 핫도그 모양이 너무 귀엽네요^^

 

미피의 뒷모습은 화려한 셔츠를 빼고는 그다지 특색이 있지 않네요.

 

이제 카페쪽을 먼저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이렇게 모듈 하나를 만들어주면 됩니다.

 

내부는 식탁과 의자, 등, 계산대가 생겼습니다.

 

2번 봉지에서는 미피 없이 카페의 2층을 따로 만들어줍니다.

 

내부에는 이렇게 주방이 만들어졌습니다.

작은 공간이지만 이 정도면 디테일이 훌륭한 느낌입니다.

 

아까 만들어 놓은 1층과 결합만 간단히 해주면 됩니다.

 

 

 

3번 봉지에서는 여자 꼬마 아이가 나왔습니다.

새로 나온 움직이는 짧은 다리는 아니었어요ㅠㅠ

 

뒷모습도 귀엽습니다.

저는 끝 부분만 뽀글뽀글한 헤어가 너무 귀엽더라구요ㅎㅎ

  

이제 지붕을 간단히 만들어줍니다.

흰색이 많아서 잘 안보이네요.

 

돌려보면 별 것 아니지만 옥상에도 화단이 하나 놓여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제 지붕을 덮어주고

 

코너 부분에 있는 카페의 야외 테이블을 만들어줍니다.

 

이렇게 3번 봉지가 완성되면서 카페 부분은 마무리 됐습니다.

 

4번 봉지에서는 스탠 리를 닮은 할아버지 미피가 나왔습니다.

 

뒷모습은 평범하죠?

 

이제 디테일이 좋은 펫샵 부분을 만들어줍니다.

야외에 ATM기도 있고 동물들 공과 뼈다귀도 진열되어 있습니다.

특히나 브릭 몇개로 표현한 간판이 너무 귀엽습니다.

 

돌려서 내부를 보면 어항 속의 물고기, 치즈와 생쥐, 창문가의 새까지 좁은 공간에 알차게 들어가 있습니다.

 

이제 아까 만들어 놓은 카페 옆에 연결을 해줍니다.

4번 봉지까지 완성입니다.

 

5번 봉지에서는 펫샵의 2층을 만들어줍니다.

외벽에 브릭으로 만든 카페 간판과 신호등이 달려 있습니다.

 

내부는 아마도 가정집인가봐요^^

쇼파와 모니터가 간단히 표현돼 있습니다.

 

펫샵 위에 올려 결합해 주기만 하면 됩니다.

 

마지막 6번 봉지에서는 3층을 만들어줍니다.

2층과 비슷한 모습이지만 테라스가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내부에는 간단히 침대와 협탁이 하나 있네요.

 

이제 2층 위에 올려줍니다.

와우~ 외형이 너무 이쁘죠?

 

하지만 끝난게 아닙니다.

두 건물이 흔들리지 않게 배수관을 연결해줘서 서로 지탱할 수 있게 해줍니다.

설계가 아주 잘 된 건물 같네요^^

 

모두 모여서 완성샷입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3in1제품은 별로 재미가 없다고 생각하는 편인데 이 제품은 아주 재밌었어요^^

만번대 모듈러 2개를 축소해 연결해 놓은 듯한 외형과 디테일이 참 좋았습니다.

작은 공간에 옹기종기 들어간 디테일도 좋고 조립하는 손맛도 괜찮은 편이었어요.

한가지 단점은 미피가 가격대에 비해서 너무 적었던 것 같아요.

그 부분을 제외하고는 전체적으로 아주 마음에 들었습니다.

그럼 '31097 타운하우스 애완동물 샵과 카페(Townhouse Pet Shop & Cafe)' 리뷰는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레고 크리에이터 타...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