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매니아

[LEGO 76128] 스파이더맨 몰튼맨과의 대결(Molten Man Battle) 본문

레고(LEGO)/Super Heroes

[LEGO 76128] 스파이더맨 몰튼맨과의 대결(Molten Man Battle)

레고매니아 2019. 5. 22. 11:02
728x90
반응형

오늘 리뷰할 제품은 레고 슈퍼히어로즈 '76128 스파이더맨 몰튼맨과의 대결(Molten Man Battle)'입니다.

마블의 영화 '스파이더맨: 파프롬홈(SpiderMan: Far From Home)' 관련 제품 중에서 가장 작은 규모인 녀석이에요^^

총 브릭수 294개, 미니피규어 3개가 들어 있으며 국내 정식 발매 가격은 44,900원입니다.

 

먼저 박스샷입니다.

이번에 나온 스파이더맨 제품 3종이 모두 박스 아트는 훌륭한 것 같습니다.

 

박스 뒷면에는 다른 연출샷과 거미줄 파츠 설명, 기믹 설명이 나와 있습니다.

 

구성은 인스, 거미줄 파츠 봉지, 스티커, 1~2번까지 넘버가 적힌 봉지가 들어 있습니다.

브릭수가 적어서 구성도 간단한 편이네요^^

 

1번 봉지를 시작하면 스텔스 수트를 입은 스파이더맨, 소방관이 나옵니다.

일단 스파이더맨은 퀄리티가 좋은 편이고 그동안 나온적이 없는 수트라서 마음에 듭니다.

소방관은 아무래도 엑스트라 정도가 될 것 같은데 퀄리티는 좋지만 존재감이 조금 아쉽습니다.

 

둘 다 뒷모습 프린팅도 괜찮죠?

 

그리고 이렇게 다양한 거미줄 파츠가 들어 있습니다.

하얀색이다보니 사진이 조금 어설프네요ㅠㅠ

 

다음으로 몰튼맨을 만들어줍니다.

아직 다 완성은 아니지만 몸통과 다리까지 완성이 됐습니다.

이쪽이 앞모습이고

 

이쪽이 뒷모습입니다.

투명 브릭들이 많이 들어가서 벌써 이쁩니다^^

 

 

 

2번 봉지에서는 미스테리오가 나왔습니다.

이번 파프롬홈 3종에 모두 들어 있은 미피에요ㅠㅠ

그래도 퀄리티는 좋습니다.

 

뒷모습 프린팅도 생략 없이 잘 들어갔네요^^

 

이제 남은 몰튼맨을 모두 완성해주면 됩니다.

몸에 녹아 들어간 자동차, 가로등, 신호등, 표지판 등등의 표현이 아주 좋고 몸에서 흘러 나오는 용암도 멋지게 표현됐습니다.

 

뒷모습도 적당하게 마감이 들어간 것 같습니다.

약간의 스터드가 드러나지만 그게 또 레고의 매력인 것 같습니다.

 

모두 모여서 완성샷입니다.

일단 이 제품은 스파이더맨과 몰튼맨이 아주 괜찮습니다.

나머지 미피들은 존재감과 중복이라는 점에서 약간의 아쉬움이 남지만 퀄리티가 나쁘지는 않았어요^^

몰튼맨은 브릭이 많지 않음에도 디테일한 표현이 좋았고 스파이더맨은 새롭게 나온 수트라서 좋았네요.

반면에 큰 단점도 하나 있는데 몰튼맨의 상반신에 많은 장식이 들어가다보니 무게가 조금 쏠려 있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관절이 자유로운 편이라 자세를 잡는데 큰 무리는 없지만 조금만 무게 중심이 안 맞으면 앞뒤로 쏠려버리는 경향이 있었어요ㅠㅠ

투명 브릭이 많아서 그런지 브릭수 대비 가격도 조금 높은 느낌이긴 했습니다.

몰튼맨의 멋진 외형과 스텔스 수트를 입은 스파이더맨이 탐나시는 분들에게는 추천드리고 싶어요^^

그럼 '76128 스파이더맨 몰튼맨과의 대결(Molten Man Battle)' 리뷰는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