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매니아

[LEGO 21308] 어드벤처 타임(Adventure Time) 본문

레고(LEGO)/Ideas & Pirates of the Caribbean

[LEGO 21308] 어드벤처 타임(Adventure Time)

레고매니아 2018. 3. 1. 10:43
728x90
반응형

오늘은 오랜만에 레고 아이디어 제품 리뷰를 준비해봤습니다.

'21308 어드벤처 타임(Adventure Time)'이 그 주인공입니다.

동명의 TV애니 시리즈를 제품화한 녀석인데요 저는 이 방송을 본적이 없어서 조금은 생소했습니다.

 

먼저 박스샷입니다.

캐릭터 8개의 모습이 나와 있어요.

아이디어 제품들은 박스가 두툼해서 항상 마음에 듭니다.

 

박스 뒷면에는 각 캐릭터의 이름과 애니에서의 모습이 나와 있습니다.

저 처럼 처음 이 만화를 접하는 사람들은 캐릭터 이름을 알 수 있어서 좋네요.

 

구성은 인스 한권과 1~3번까지 봉지가 들어있습니다.

아이디어 제품답게 스티커가 없는게 큰 장점입니다.

 

1번 봉지에서는 핀, 제이크, BMO를 조립해줬습니다.

별로 기대를 안했는데 하나하나 캐릭터들이 너무 귀여웠습니다.

BMO앞에 놓여 있는 두개는 뭔지 잘 모르겠네요^^;

 

뒷모습은 약간 아쉽습니다.

핀은 등쪽에 가방이 하나 있고 제이크는 꼬리가 나와있습니다.

BMO는 뒤가 너무 텅 비어있네요.

 

2번 봉지에서는 건터, 얼음 대왕(아이스 킹), 마셀린을 조립해줬습니다.

마셀린은 손에 기타를 하나 들고 있습니다.

 

세 녀석 다 뒷모습은 약간 허전합니다.

그래도 BMO처럼 브릭이 그대로 그러나지는 않고 마감은 참 잘 됐어요.

 

3번 봉지에서는 버블검 공주와 무지개콘이 조립됐습니다.

둘 다 색상이 너무 이쁩니다.

특히 무지개콘은 알록달록 무지개 색상이라서 가장 돋보이는 것 같습니다.

 

버블검 공주는 뒷모습이 꼭 벽 같았습니다ㅋㅋㅋ

무지개콘은 어떤 각도에서 봐도 이쁘네요.

이렇게 모든 조립이 끝났습니다.

 

모두 모여서 단체사진 입니다.

캐릭터가 많다 보니까 쭉 세워놓고 한 앵글에 넣기가 힘드네요^^

 

좀 더 옹기종기 모여서도 한장 찍어봤습니다.

 

마지막으로 박스와 함께 완성샷입니다.

이 제품은 애니의 팬이라면 더 즐겁게 조립이 가능하실 것 같네요.

하지만 저는 한번도 프로그램을 본 적이 없는데도 나름 재밌게 조립했습니다.

브릭수도 496개라 너무 부담스럽지 않고 캐릭터들 하나하나 귀엽고 색상도 좋네요.

정가는 74,900원인데 정가로 구매하기엔 조금 비싼 감이 없지 않아 있는 것 같습니다.

저는 저렴하게 구매해서 만족도가 생각보다 훨씬 높았어요^^

그럼 간단히 살펴본 '21308 어드벤처 타임(Adventure Time)'리뷰는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