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매니아

[LEGO 31056] 녹색 크루저(Green Cruiser) 본문

레고(LEGO)/Creator & Icons

[LEGO 31056] 녹색 크루저(Green Cruiser)

레고매니아 2018. 1. 30. 14:04
728x90
반응형

오늘은 아주 간단한 레고 크리에이터 3in1제품 '31056 녹색 크루저(Green Cruiser)'를 리뷰해 보겠습니다.

요즘 거의 매일 하나씩 조립을 하고 영상도 만들고 있다보니 조금 쉬어가는 느낌으로 조립해보고 싶었어요^^

 

먼저 박스샷입니다.

총 브릭 122개에 미피도 안 들어있는 아주 간단한 제품입니다.

박스도 시즈널 소박스보다 약간 큰 정도네요^^

 

박스 뒷면에는 만들 수 있는 세가지 모델이 같은 크기로 나와 있습니다.

저는 메인 모델인 녹색 크루저만 조립을 해봤습니다.

나중에 기회가 되면 저 왼쪽의 트럭은 한번 조립해보고 싶네요.

 

구성은 아주 간단하게 인스 세권과 넘버가 없는 봉지 두개, 길쭉한 테크닉 브릭 3개가 들어있습니다.

 

조립이 너무 간단해서 과정 없이 바로 완성샷입니다^^

작은 제품이지만 아이들과 함께 조립하면 참 좋겠네요.

일단 차량이라서 남자 아이들이 좋아할 것 같습니다.

 

정면의 모습입니다.

세가지 모델을 다르게 조립하기 때문에 스티커가 없습니다.

그 덕분에 번호판 등의 디테일이 떨어지지만 나름 깔끔하게 보입니다.

 

옆에서 본 모습입니다.

만번대 차량 같은 제품들과 비교할 수는 없겠지만 그래도 나쁘지 않은 외형이네요.

 

뒷모습을 보면 배기구와 엔진룸도 표현이 잘 되어 있습니다.

 

이렇게 엔진룸의 뚜껑을 열어줄 수도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박스와 함께 완성샷입니다.

이 제품은 일단 저렴해서 좋습니다.

정가가 14,900원인데 요즘은 만원 언저리에서 쉽게 구할 수 있습니다.

아마 검색만 잘해보시면 더 저렴하게도 구하실 수 있을거에요^^ 

그리고 조립 난이도가 낮아서 그냥 심심풀이 정도로 생각하고 조립하기도 좋네요.

어린 아이들이 혼자 조립하기에도 무리가 없을 것 같습니다.

3가지 디자인을 조립해 볼 수 있다는 점도 큰 장점입니다.

저렴하다보니 별다른 단점은 느껴지지 않네요^^

그럼 간단히 살펴본 '31056 녹색 크루저(Green Cruiser)'리뷰는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레고 매니아 유튜브 채널

https://www.youtube.com/channel/UCP2Thkc2QxS1lz1-0wFf5KA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