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매니아

[LEGO 31081] 모듈러 스케이트 하우스(Modular Skate House) 본문

레고(LEGO)/Creator & Icons

[LEGO 31081] 모듈러 스케이트 하우스(Modular Skate House)

레고매니아 2018. 3. 20. 11:46
728x90
반응형

오늘 리뷰할 제품은 레고 크리에이터 3in1 '31081 모듈러 스케이트 하우스(Modular Skate House)'입니다.

2018년에 출시된 신제품으로 총 브릭수는 422개, 미니피규어는 2개가 들어있습니다.

3in1 제품답게 세가지 디자인을 조립해 볼 수 있는 가성비가 나름 괜찮은 제품이에요^^

 

먼저 박스 아트를 살펴보면 메인 모델인 스케이트 하우스가 가장 크게 나와 있고

우측에는 게임 아케이드와 스케이트 공원의 모습이 나와있습니다.

 

박스 뒷면에는 잘 보이도록 세가지 디자인이 같은 크기로 나와있네요.

이번 제품은 디자인이 다 잘 나온 것 같아서 아주 마음에 듭니다.

국내 정식 발매 가격이 59,900원인데 요즘은 온라인에서 할인을 많이 하니 구매하실 분들은 잘 검색해보고 구매하세요^^

 

구성은 인스 한권과 밑판 하나,

 

넘버가 없는 봉지 4개가 들어있습니다.

대부분 3in1제품들은 인스가 세권으로 나눠 있는데 모듈러 방식이라 그런지 한권으로 묶여서 나왔네요.

덕분에 대형 제품처럼 인스가 두툼합니다.

 

조립을 시작하면 미니피규어 2명이 먼저 나옵니다.

토르소 부분의 프린팅이 아주 이쁘게 잘 들어가 있습니다.

 

여자는 이렇게 헤어를 벗기고 헬멧을 씌워줄 수도 있습니다.

 

뒤로 돌려보니 남자는 후드가 그려져 있고 여자는 앞쪽 토르소와 같은 무늬가 등쪽에도 들어가 있네요.

 

이제 본격적으로 집을 지어주기 시작했습니다.

먼저 이렇게 모듈을 하나 만들어줍니다.

 

내부를 조금 꾸미고 2층에 작은 모듈을 하나 더 얹어줍니다.

기본적인 틀은 이렇게 간단히 모듈 두개로 완성이 됐습니다.

 

1층과 2층의 옆쪽에 창문을 만들어서 결합해줍니다.

 

그리고 2층 테라스를 만들어서 올려줍니다.

모든 부분들은 따로 만들어서 결합해주는 방식입니다.

이게 모듈러 방식의 특징이에요^^

 

 

2층 작은 모듈의 지붕을 얹어주고 CCTV도 하나 만들어서 달아줍니다.

깨알 디테일이 드디어 나왔네요^^ㅋㅋ

 

다시 1층으로 돌아가 운동 시설과 문을 만들어서 결합해줍니다.

운동 시설에는 인공 암벽이 있는데 2층으로 연결이 됩니다.

 

바로 이렇게 말이죠^^

암벽을 타고 2층 창문으로 들어갈 수도 있겠네요ㅋㅋㅋ

어쨌든 2층의 암벽과 창문도 완성이 됐습니다.

 

그리고 테라스에 멋진 농구대도 하나 만들어줍니다.

벽에 있는 그래피티는 프린팅입니다.

스티커가 하나도 없는 제품이라 더 마음에 들어요.

 

테라스에서 1층으로 연결되는 스케이트보드용 하프 파이프를 만들어줬습니다.

이제 거의 끝이 보이고 있어요.

 

하프파이프의 남은 부분을 만들어서 결합해주고

 

아기자기 귀여운 킥보드 하나를 만들어주면 모든 조립은 끝났습니다.

 

짜잔~ 너무 이쁜 스케이트 하우스가 만들어졌습니다.

 

아쉽게도 내부는 조금 허전합니다.

3in1 방식으로 나오는 부동산 시리즈는 거의 다 내부가 허전한 것 같습니다.

 

약간 다른 각도에서 본 완성샷입니다.

이 제품은 일단 외관은 너무 멋집니다.

대신 내부가 허전한게 큰 단점이네요.

하지만 메인 디자인 뿐만 아니라 다른 모델들도 아주 잘 나온 점을 고려하면 좋은 제품임은 틀림 없는 것 같아요.

미니피규어가 2개인 것도 약간 아쉬움이 남습니다.

한두개 더 넣어줬으면 좀 더 인기가 좋지 않았을까 싶네요^^

저는 외관이 너무 훌륭해서 전체적인 느낌이 아주 괜찮았어요.

그럼 오늘의 리뷰 '31081 모듈러 스케이트 하우스(Modular Skate House)'는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레고 매니아 유튜브 채널
https://www.youtube.com/channel/UCP2Thkc2QxS1lz1-0wFf5KA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