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매니아

[LEGO 31058] 힘센 공룡(Mighty Dinosaurs) 본문

레고(LEGO)/Creator & Icons

[LEGO 31058] 힘센 공룡(Mighty Dinosaurs)

레고매니아 2017. 12. 28. 11:00
728x90
반응형

오늘은 레고 크리에이터 3in1 제품중 하나인 '31058 힘센 공룡(Mighty Dinosaurs)' 리뷰를 진행해 보겠습니다.

174개의 브릭으로 이루어진 아주 간단한 제품인데 3in1이라는 타이틀에 맞게 3가지 모델을 조립해 볼 수 있는 좋은 제품입니다.

아마도 아이들이 참 좋아할 만한 제품이 아닌가 싶네요^^

 

우선 박스를 살펴보면 박스의 크기는 아주 아담합니다.

소박스 두세개 정도를 합친 정도의 크기이고 메인 모델인 '힘센 공룡'이 가장 크게 나와있네요.

 

박스 뒷면에는 세가지 모델을 동일한 크기로 보여줍니다.

셋 다 공룡이라 남자 아이들이 정말 좋아할 것 같습니다.

 

구성은 각 모델별로 인스 한권씩, 총 3권과 넘버가 없는 봉지 3개가 들어있습니다.

 

먼저 메인 모델부터 조립을 해보겠습니다.

너무 디테일하게 조립과정을 보여드리면 서로 지치는 것 같아서 이런 작은 제품은 완성품만 보여드리겠습니다^^

 

완성~ 공룡 앞에 놓여있는 뼈는 잘 보이지 않지만 나름 분위기를 만들어주는 소품입니다^^

메인 모델이라 그런지 가장 퀄리티가 좋은 느낌이었습니다.

팔이 너무 부실한건 조금 아쉽네요.

 

두번째 조립해볼 녀석은 익룡입니다.

 

역시나 후딱 완성~이 녀석은 아무래도 투명 브릭으로 받침을 만들어줘야 더 멋있게 표현이 될 것 같습니다.

모양은 아주 마음에 드는데 받침이 없어서 사진이 멋없게 표현됐네요^^

 

마지막으로 트리케라톱스를 만들어 볼까요?

 

오~안정감이 제일 좋은 녀석입니다.

아무래도 네 발로 서게 만들어서 그런지 가장 안정감이 있고 머리쪽 표현이 아주 좋습니다.

 

마지막으로 세 모델을 한장으로 만들어봤습니다.

이 제품은 일단 아이들이 너무 좋아할 것 같습니다.

특히 남자 아이들은 꿈이 뭐냐고 물어보면 공룡이라고 한다던데

이 제품 하나로 세가지 공룡을 만들 수 있으니 정말 좋은 선물이 될 것 같네요.

성인 남성인 제가 만들어도 나름 재미있었습니다.

하지만 세가지 디자인을 조립할때 비슷한 조립법이 많이 나와서 약간 따분할 수 있어요^^

아주 저렴한 가격대에 구매할 수 있는 제품이라 저는 적극 추천해 드리고 싶습니다.

그럼 간단히 살펴본 '31058 힘센 공룡(Mighty Dinosaurs)' 리뷰는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