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매니아

[LEGO 40263]크리스마스 타운 광장(Christmas Town Square) 본문

레고(LEGO)/Seasonal & Promotion

[LEGO 40263]크리스마스 타운 광장(Christmas Town Square)

레고매니아 2017. 12. 12. 11:00
728x90
반응형

오늘도 간단하게 소박스 리뷰를 하나 준비했습니다.

올해 제가 조립한 소박스 4가지 중에서 마지막 순서인 '40263 크리스마스 타운 광장(Christmas Town Square)'입니다.

179개의 브릭으로 이루어진 제품으로 역시나 미피가 3개나 들어있는 가성비가 좋은 녀석이에요^^

 

먼저 박스샷입니다.

가장 눈에 띄는 부분은 크리스마스 트리 부분인 것 같습니다.

프레첼을 파는 가게는 40262에 들어있는 가게와 형태가 같습니다.

 

박스 뒷면에는 자세한 디테일샷보다는 귀여운 연출샷이 들어있군요.

박스 뒷면 디자인이 조금은 허전한 느낌입니다.

 

구성은 인스 한권, 봉지 3개와 하얀색 밑판 하나가 들어있습니다.

 

조립을 시작하면 미피 3개가 나옵니다.

할머니 한명과 아이들 2명이 나오네요.

이번 리뷰는 사진을 잘못 찍어서 사진 크기가 들쑥날쑥해요.

 

그리고 귀여운 눈사람을 먼저 만들어줍니다.

아주 적은 브릭수로 눈사람을 잘 표현해낸 아이디어가 참 좋았습니다.

 

그리고 가로등, 우체통이 있는 작은 풍경을 만들어줍니다.

너무 이쁘죠? 역시나 적은 브릭으로 디테일을 너무 잘 표현했습니다.

 

이번에는 선물을 나르는 썰매(?)를 하나 만듭니다.

밑에 바퀴가 없는 것을 보니 썰매인 것 같아요^^

 

그리고 아까 박스샷에서 언급했던 프레첼 가게를 만들어줍니다.

정확히는 그냥 빵집 같아요.

카운터쪽에 컵케익이 놓여있네요^^

 

마지막으로 이 제품의 하이라이트 크리스마스 트리를 만들어줍니다.

굉장히 이쁘고 디테일한게 너무 마음에 듭니다.

밑에 받침 부분도 색상이 은은한게 분위기가 좋아요.

 

모두 모여서 단체사진입니다.

다 모아놓으니 분위기가 더 좋습니다.

이번에 조명 조절 실패로 전체적으로 사진 퀄리티가 안 좋아서 죄송합니다.

 

마지막으로 박스와 함께 완성샷입니다.

앞으로 소박스는 박스를 중간에 놓고 찍어야겠네요^^ㅋㅋㅋ

이 제품은 전체적으로 아기자기함과 디테일, 색상, 미피까지 가격대비 아주 좋은 제품 같습니다.

여분의 브릭도 제법 많아요^^ㅋㅋ

특히나 크리스마스 트리 부분은 너무 이쁘고 귀여워서 모듈러 같은 제품의 실내에 넣어놔도 참 좋을 것 같네요.

그럼 여기서 '40263 크리스마스 타운 광장(Christmas Town Square)' 리뷰는 마치고 마지막으로 조립영상 전해드리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