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매니아

[LEGO 40235] 개의 해(Year Of The Dog) 본문

레고(LEGO)/Seasonal & Promotion

[LEGO 40235] 개의 해(Year Of The Dog)

레고매니아 2018. 3. 6. 11:35
728x90
반응형

시즈널 제품의 리뷰는 정말 오랜만인 것 같습니다.

오늘 리뷰할 제품은 여기저기서 프로모션으로 많이 증정해주고 있는 제품

'40235 개의 해(Year Of The Dog)'입니다.

 

먼저 박스샷입니다.

매년 초반에 이렇게 12간지중 그 해에 해당하는 동물을 제품화해서 증정해주고 있는데

은근히 귀엽고 조립하는 재미도 있어서 참 좋은 것 같습니다.

 

박스 뒷면에는 간단히 움직이는 부분에 대한 설명이 나와 있습니다.

 

구성은 인스 한권과 봉투 하나, 넘버가 없는 봉지 3개가 들어있습니다.

저 봉투에는 용돈을 넣어주라고 박스 뒷면에 나와있네요^^

 

브릭수가 156개이기 때문에 조립은 아주 간단합니다.

먼저 기본이 되는 밑판을 만들어주고

 

다리와 몸통을 쌓아올려줍니다.

 

꼬리를 달아주고 뒤와 옆의 마감도 해줬습니다.

 

이제 몸통까지 모두 완성이 됐고 머리를 달아줄 회전 브릭을 결합해줬습니다.

 

간단히 머리를 완성해서 결합해주면 완성~

 

뒷모습도 아주 귀엽습니다.

꼬리는 위아래로는 자유롭지 않지만 좌우로는 잘 돌아가게 되어있습니다.

 

옆에서 봐도 좋고

 

완전히 정면에서 봐도 아주 귀엽네요^^

나와 있는 혀가 간단하지만 아주 귀엽게 잘 표현됐습니다.

 

마지막으로 박스와 함께 완성샷입니다.

이 제품은 일단 공짜라서 좋습니다ㅎㅎ

아이들에게 선물하기도 좋고 직접 조립하면서도 귀여운 맛이 있어서 참 좋았어요.

단지 12간지를 다 모으려면 12년이 걸린다는게 단점이라면 단점이 되겠네요^^ㅋㅋㅋ

짬나는 시간에 간단히 조립해서 전시하기 참 좋은 제품 같습니다.

목이 360도로 돌아가서 여러 각도로 연출 가능한 점이 큰 장점입니다.

그럼 간단히 살펴본 '40235 개의 해(Year Of The Dog)'리뷰는 이것으로 마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