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매니아

[LEGO 76260] 블랙 위도우와 캡틴 아메리카 모터사이클(Black Widow & Captain America Motorcycles) - 리뷰 본문

레고(LEGO)/Super Heroes

[LEGO 76260] 블랙 위도우와 캡틴 아메리카 모터사이클(Black Widow & Captain America Motorcycles) - 리뷰

레고매니아 2024. 4. 9. 22:56
728x90
반응형

오늘은 아주 간단한 레고 슈퍼히어로즈 마블 제품 '76260 블랙 위도우와 캡틴 아메리카 모터사이클(Black Widow & Captain America Motorcycles)' 리뷰를 남겨보겠습니다.

총 브릭수 130개, 미니피겨 2개가 들어 있으며 국내 정식 발매 가격은 23,900원이에요.

 

규모가 작은 제품이라 박스도 아담한 사이즈에요.

그래도 블랙 위도우, 캡틴 아메리카가 들어 있어서 일단 미니피겨 구성은 좋습니다.

바이크 디자인도 나쁘지 않아 보이는데 브릭수가 워낙 적다보니 큰 기대가 되지는 않네요.

 

박스 뒷면에는 다른 연출샷과 무기를 거치할 수 있다는 설명이 나와 있습니다.

 

이런 작은 제품이 의외로 두 권의 설명서가 들어 있네요.

인스, 봉지 모두 2개씩 들어 있습니다.

 

먼저 캡틴 아메리카입니다.

턱 끈이 그려진 얼굴에 헬멧도 따로 들어 있고 상의 프린팅이 아주 섬세하네요.

예전에는 헤드에 헬멧이 그려져 있는 캡아가 많이 나왔는데 요즘은 이렇게 따로 헬멧이 들어 있어서 더 멋진 것 같습니다.

 

턱 끈이 없는 얼굴도 투페이스로 들어가 있어서 이쪽 얼굴을 활용할 때는 헬멧 대신 헤어를 씌워주실 수도 있습니다.

등짝 프린팅 역시 아주 멋지게 들어갔어요.

 

이제 캡틴의 바이크를 만들어줬습니다.

 

굉장히 작을 것이라고 생각했는데 나쁘지 않은 크기에 균형도 잘 잡히는 편입니다.

 

여러 각도에서 봐도 크게 흠 잡을 곳 없이 잘 디자인 됐고 마감도 깔끔한 것 같아요.

 

계기판은 프린팅 브릭으로 들어갔습니다.

 

핸들 앞에 있는 집게 브릭에 캡틴의 방패를 거치해줄 수 있어요.

바이크가 더 멋져보이는 효과가 있는 것 같습니다.

 

이번에는 블랙 위도우입니다.

상하의 프린팅이 아주 잘 들어갔는데 이 캐릭터는 매번 얼굴이 너무 안 닮은 것 같아요.

그 부분이 늘 아쉽습니다.

 

토르소 뒷면은 앞면에 비해 살짝 단순합니다.

얼굴은 화내는 얼굴까지 투페이스로 들어갔네요.

 

이제 블랙 위도우의 바이크가 완성됐습니다.

개인적으로 검정색을 무지하게 좋아하는데 그래서 좀 더 정이 가더라고요.

 

조립은 두 개의 바이크가 거의 비슷한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바이크 뒷쪽 집게에 꽂혀있는 무기도 보이시죠?

두 바이크 모두 무기 거치가 가능한 부분도 좋았어요.

기왕이면 아까 블랙 위도우 미피가 들고 있던 총도 어디 거치가 가능하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모두 모아 놓고 완성샷입니다.

일단 2개의 미피는 퀄리티도 좋고 인기도 많은 캐릭터들이라 아쉬울 것이 없었어요.

캡틴의 하의 프린팅까지 들어가 있었으면 더 좋았겠지만 이 정도면 만족스럽습니다.

바이크는 적은 브릭수에 비해 디자인도 이쁘고 마감도 깔끔해요.

아무래도 조립이 막 재밌다고 느껴질만큼 대단한 스케일의 제품은 아니었는데 가격대가 착하니까 용서가 되는 것 같습니다.

인스가 2권으로 나눠져 있으니까 혹시 어린 자녀와 함께하실 분들은 각각 하나씩 좋아하는 캐릭터를 맡아서 조립해보시는 것도 좋은 놀이가 될 것 같아요.

저는 개인적으로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이었습니다.

그럼 레고 슈퍼히어로즈 마블 '76260 블랙 위도우와 캡틴 아메리카 모터사이클(Black Widow & Captain America Motorcycles)' 리뷰는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마블 레고 76260 블랙 위도우와 캡틴 아메리카 모터사이클, 혼합색상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