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매니아

[LEGO 40373] 놀이공원 미니피겨 액세서리 세트(Fairground Minifigure Accessory Set) - 리뷰 본문

레고(LEGO)/LEGO Minifigures

[LEGO 40373] 놀이공원 미니피겨 액세서리 세트(Fairground Minifigure Accessory Set) - 리뷰

레고매니아 2024. 3. 15. 23:55
728x90
반응형

이번 리뷰는 레고 '40373 놀이공원 미니피겨 액세서리 세트(Fairground Minifigure Accessory Set)'입니다.

총 브릭수 51개, 미니피겨 4개가 들어 있으며 국내 정식 발매 가격은 18,300원이에요.

제품 이름에 보이듯이 말 그대로 미니피겨와 액세서리가 들어 있는 세트라서 디오라마 재료로 활용하기 좋은 시리즈입니다.

 

저는 이 포장이 너무 좋더라고요.

미니피겨 모양의 플라스틱 통이 너무 귀엽습니다.

 

뒷면 상단에는 미니피겨 4개의 모습이 나와 있고 하단에는 각종 소품들이 나와 있어요.

미니피겨도 귀엽지만 소품들이 은근히 다양하고 이뻐서 마음에 듭니다.

 

내용물은 인스, 넘버 없는 봉지가 각각 하나씩 들어 있어요.

 

먼저 놀이공원 직원 2명과 손님 2명으로 구성 된 미니피겨 4개가 나왔습니다.

저 까만 콧수염의 직원과 꼬마 아이의 페이스 페인팅이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꼬마의 의상과 페이스 페인팅을 잘 보여드리고 싶어서 한 장 더 찍어봤습니다.

 

여직원과 아저씨 손님은 투페이스를 하고 있네요.

아저씨가 딸보다 더 신났습니다.

 

그리고 이렇게 곰인형을 상품으로 건 게임이 나왔습니다.

캔 3개가 있고 그걸 쓰러트리면 곰인형을 주나봐요.

 

뒷면은 마무리가 좀 덜 된 느낌이네요.

그래도 곰인형 2개가 아주 마음에 듭니다.

 

모두 배치하고 완성샷입니다.

일단 미니피겨 4개가 너무 좋았어요.

여직원이 조금은 평범한 모습이지만 나머지 미피들의 특징이 아주 잘 살려져 있습니다.

꼬마의 의상과 페이스 페인팅, 남직원의 과장된 콧수염, 아저씨의 신난 표정까지 귀여움이 넘치네요.

소품으로 나팔, 게임용 총, 곰인형 2개, 음료캔 3개, 부녀가 먹고 있는 아이스크림까지 굉장히 다양하게 들어 있어서 활용도 역시 좋을 것 같아요.

그럼 간단히 살펴본 레고 '40373 놀이공원 미니피겨 액세서리 세트(Fairground Minifigure Accessory Set)' 리뷰는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레고 미니피겨 시즌 25 71045, 랜덤발송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