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매니아

[LEGO 71017] 배트맨 무비 미니피규어 - No.5 오리튜브 배트맨(Vacation Batman) 본문

레고(LEGO)/LEGO Minifigures

[LEGO 71017] 배트맨 무비 미니피규어 - No.5 오리튜브 배트맨(Vacation Batman)

레고매니아 2017. 10. 28. 11:30
728x90
반응형

이번 리뷰는 '71017 배트맨 무비 미니피규어 - No.5 오리튜브 배트맨(Vacation Batman)'입니다.

많은 분들이 이번 배트맨 무비 미니피규어 중에서 최고로 꼽는 캐릭터이고 저도 처음으로 이 제품을 접하면서 왜 그렇게 인기가 많은지 실감하게 된 아주 이쁘고 귀여운 녀석입니다.

 

우선 브릭을 살펴볼까요?

역시 가장 눈에 띄는 소품은 튜브입니다.

오리발과 헬멧도 들어있지만 손에 드는 소품은 따로 없네요.

 

정면에서 본 모습입니다.

우선 위쪽 사진을 보시면 오리발을 끼운 상태에서는 밑판에 결합이 불가능합니다.

그래서 아래 사진처럼 앉혀서 전시를 해뒀는데 리뷰는 자세히 보기 위해서 서있는 모습으로 보여드리겠습니다.

 

먼저 살짝 왼쪽으로 돌려본 모습입니다.

별 것 아니지만 저는 왼쪽 다리 부분에 들어간 배트맨 마크 프린팅이 눈에 들어왔습니다.

튜브가 가장 큰 몫을 하지만 다른 작은 요소들도 이 녀석의 분위기를 잘 만들어주고 있습니다.

 

오른쪽 다리에는 같은 프린팅이 들어가 있지 않습니다.

상체에도 배트맨 마크가 삐뚤빼뚤 들어가 있는데 참 이쁩니다.

헬멧에 있는 수경 부분도 인상적인데 빛의 반사까지 디테일하게 프린팅 되어있습니다.

 

뒤로 돌려보니 상체 프린팅이 뒷쪽에도 잘 들어가 있네요.

 

이리보고 저리봐도 참 잘 나온 캐릭터입니다.

우선 튜브가 전체적인 분위기를 잘 만들어주고 헬멧, 프린팅, 오리발까지 아쉬운 부분이 하나도 없을 만큼 전체적으로 조화가 좋네요.

딱 한가지 아쉬운 부분은 아까 말씀드린 것 처럼 서있을 때는 밑판에 결합이 안된다는 점입니다.

하지만 지금까지 오픈한 배트맨 무비 미니피규어 중에서는 단연 돋보이는 캐릭터네요.

늘 앉혀둬야 하는 아쉬움이 좀 남지만 너무너무 마음에 들었던 미피 '71017 배트맨 무비 미니피규어 - No.5 오리튜브 배트맨(Vacation Batman)' 리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