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레고매니아

[LEGO 76179] 배트맨과 셀리나 카일의 모터사이클 추격전(Batman & Selina Kyle Motorcycle Pursuit) - 리뷰 본문

레고(LEGO)/Super Heroes

[LEGO 76179] 배트맨과 셀리나 카일의 모터사이클 추격전(Batman & Selina Kyle Motorcycle Pursuit) - 리뷰

레고매니아 2022. 3. 8. 12:19
728x90
반응형

오늘 리뷰할 제품은 레고 슈퍼히어로즈 DC '76179 배트맨과 셀리나 카일의 모터사이클 추격전(Batman & Selina Kyle Motorcycle Pursuit)'입니다.

최근 개봉한 영화 '더 배트맨' 관련 제품으로 총 브릭수 149개, 미니피규어 2개가 들어 있으며 국내 정식 발매 가격은 21,900원이에요.

테크닉 시리즈를 제외하고는 3개의 제품이 발매 됐는데 그 중에서 가장 저렴하면서도 알찬 구성인 것 같습니다.

 

박스는 아주 작은 사이즈로 미피 2개, 바이크 2개, 배트 시그널이 들어 있습니다.

'더 배트맨' 로고가 멋져서 그런지 박스 아트도 멋져 보입니다.

 

박스 뒷면에는 다른 연출샷과 배트 시그널이 야광이라는 설명이 나와 있네요.

 

내용물은 인스 2권, 스티커, 1번과 2번 봉지가 각각 2개씩 들어가 있습니다.

작은 세트인데 인스를 나눠 놓은 것이 인상적인데 아마 아이들도 편하게 조립할 수 있게 배려한 것 같아요.

 

조립 시작과 함께 배트맨이 나왔습니다.

프린팅이 굉장히 섬세하고 브루스 웨인으로 변신 가능하게 헤드와 헤어가 따로 들어 있습니다.

 

얼굴은 2개가 다 투페이스로 들어가 있어요.

하나의 미피로 4가지 얼굴 연출이 가능합니다.

 

망토를 들어보면 안보이는 부분에도 프린팅을 참 신경써서 넣어준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런 부분도 참 마음에 들었어요.

 

이제 배트맨의 바이크를 만들어줬습니다.

헤드라이트가 스티커인 것은 아쉽지만 깔끔하게 잘 디자인 된 것 같아요.

 

옆에서 보면 날렵한 형태가 더 잘 보이네요.

 

살짝 뒷모습도 보고 2번으로 넘어가겠습니다.

 

2번 봉지에서는 셀리나 카일이 나왔습니다.

헤어를 빼고 헬멧으로 교체도 가능하며 상반신 프린팅이 아주 잘 들어가 있습니다.

 

역시나 투페이스를 하고 있으며 등짝 프린팅도 괜찮네요.

 

이제 몇 가지 무기가 거치돼 있는 배트 시그널을 만들어줬습니다.

브릭이 야광인 것은 좋은데 배트맨 마크가 스티커로 들어가서 딱 맞춰 붙여주기가 좀 어려웠어요ㅎㅎ

 

이제 셀리나 카일의 바이크도 만들어줬습니다.

헤드라이트는 스티커이고 비슷한 조립 방식이지만 쓰이는 브릭이 살짝 달라서 지루하지 않았어요.

 

이 녀석도 옆 모습은 봐야겠죠?

뒤에 달린 배달통은 빼줄 수도 있습니다.

 

배달통을 열어보면 안에 보석이 하나 들어 있습니다.

 

모두 모여 완성샷입니다.

이 제품은 비교적 저렴한 가격대에 너무 좋은 구성을 하고 있네요.

주인공 미피 2개에 바이크, 배트 시그널까지 들어 있는데 이 가격대라면 선물용으로도 좋을 것 같아요.

특히 배트맨은 브루스 웨인으로 교체도 가능하고 프린팅도 아주 훌륭해서 가장 돋보였습니다.

저는 아직 영화를 못봤는데 재밌게 보신 분들이라면 분명 더 마음에 들어 하실만한 제품 같아요.

그럼 레고 슈퍼히어로즈 DC '76179 배트맨과 셀리나 카일의 모터사이클 추격전(Batman & Selina Kyle Motorcycle Pursuit)' 리뷰는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레고 슈퍼히어로 더 배트맨 배트맨과 셀리나 카일의 모터사이클 추격전 76179, 혼합색상

728x90
반응형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