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매니아

[LEGO 6866] 울버린의 헬리콥터 결투(Wolverine's Chopper Showdown) - 리뷰 본문

레고(LEGO)/Super Heroes

[LEGO 6866] 울버린의 헬리콥터 결투(Wolverine's Chopper Showdown) - 리뷰

레고매니아 2022. 1. 25. 10:28
728x90
반응형

오늘은 레고 슈퍼히어로즈 마블 '6866 울버린의 헬리콥터 결투(Wolverine's Chopper Showdown)'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총 브릭수 199개, 미니피규어 3개가 들어 있으며 국내 정식 발매 가격은 43,000원이에요.

2012년 제품이라 단종이고 희귀한 미니피규어들이 들어 있어서 지금은 아주 높은 가격에 거래되고 있는 제품이에요.

 

레고에서 나온 몇 안되는 '액스맨' 관련 제품입니다.

'데드풀이 엑스맨에 왜 나오지?' 하시는 분들이 계실텐데 코믹스를 기반으로 하고 있어서 그런가봐요^^

 

박스 뒷면에는 다른 연출샷과 간단한 기믹 설명이 나와 있습니다.

 

구성은 프로모션 박스 하나, 코믹북, 인스, 넘버 없는 봉지 3개가 들어 있습니다.

해외판에는 프로모션이 없는데 국내에서는 당시 과대 포장 방지법이 있어서 프로모션을 넣어 공간을 채웠다고 해요.

별로 쓸모는 없는 조립식 상자라 저는 그냥 분리수거 했습니다ㅎㅎ

 

조립을 시작하면 울버린, 매그니토, 데드풀이 나옵니다.

셋 다 귀한 편인데 특히나 데드풀은 잔인함 때문인지 이 제품 외에는 안 들어 있습니다.

한정판으로 몇 번 더 나왔는데 그 녀석들은 미피 하나에 몇십만원이라 그나마 저렴하게 구할 수 있는 데드풀은 이 녀석이 유일해요.

 

울버린과 매그니토는 투페이스를 하고 있습니다.

데드풀의 칼집이 비어 있는데 뒤에 다시 채워서 보여드릴게요.

 

이제 간단히 바이크 하나를 만들어주고

 

헬리콥터만 완성하면 조립은 순식간에 끝납니다.

저는 단종된지 한참 지나서 10만원이 넘게 구매를 했는데 조립이 너무 단순해서 허무했습니다ㅠㅠ

 

그래도 디자인이 나쁘지는 않아요.

 

양쪽 옆으로 이렇게 칼이 달려 있는데 이게 데드풀의 칼집을 채워주게 됩니다.

 

이렇게 하나는 손에, 하나는 칼집에 넣어주면 좀 더 멋진 모습으로 표현됩니다.

 

헬리콥터 뒷모습도 보고 완성샷으로 가볼게요^^

 

모두 모여서 완성된 모습입니다.

일단 미니피규어의 구성과 퀄리티는 정말 좋아요.

데드풀은 딱 한 번 나왔고 울버린도 지금까지 두 번 밖에 나오지 않아서 아주 귀한 녀석들입니다.

제 기억으로는 매그니토도 몇 번 나오지 않았던 것 같아요.

아무튼 이 3개의 미니피규어가 제품 가격의 대부분을 차지하는 느낌입니다.

그만큼 벌크에서 크게 내세울만한 부분은 없는 것이 좀 아쉽기도 해요.

콜렉터 분들이라면 필구가 되겠지만 그냥 재미로 레고를 즐기시는 분들이 사기엔 가격대비 큰 재미가 없을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럼 레고 슈퍼히어로즈 마블 '6866 울버린의 헬리콥터 결투(Wolverine's Chopper Showdown)' 리뷰는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레고 Wolverine Chopper Showdown 6866 (Discontinued by manufacturer), One Color_One Size, One Color, 상세 설명 참조0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