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매니아

[LEGO 76188] 배트맨 클래식 TV시리즈 배트모빌(Batman Classic TV Series Batmobile) - 리뷰 본문

레고(LEGO)/Super Heroes

[LEGO 76188] 배트맨 클래식 TV시리즈 배트모빌(Batman Classic TV Series Batmobile) - 리뷰

레고매니아 2021. 6. 22. 10:21
728x90
반응형

오늘은 레고 슈퍼히어로즈 DC '76188 배트맨 클래식 TV시리즈 배트모빌(Batman Classic TV Series Batmobile)' 리뷰를 남겨볼게요.

총 브릭수 345개, 미니피규어 2개가 들어 있으며 국내 정식 발매 가격은 49,900원입니다.

이름 그대로 배트맨 TV시리즈의 초기 모습을 표현한 제품으로 약간은 촌스럽게 느껴질 수 있는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박스 앞면에는 간단한 연출샷이 들어가 있습니다.

복잡한 제품이 아니라 거의 모든 구성을 박스 아트로 파악하실 수 있어요^^

 

 

박스 뒷면을 보니 배트모빌과 받침대가 나와 있습니다.

약간의 기믹 설명도 있는데 기믹은 너무 기본적인 것들이라 없다고 보셔도 될 것 같아요.

 

내용물은 인스, 스티커, 1~3번까지 넘버가 적힌 봉지 3개가 들어 있습니다.

 

조립을 시작하면 배트맨이 먼저 나옵니다.

요즘 나오는 배트맨과 달리 군청색의 의상 프린팅이고 대신 마스크 부분의 눈 주위가 검은색 처리돼 있어서 생각보다 이쁩니다.

개인적으로 헬멧은 너무 이쁜데 몸통과 다리가 조금 촌스럽게 느껴지네요ㅎㅎ

 

투페이스를 하고 있으며

 

등짝도 빠짐 없이 프린팅이 잘 들어가 있네요.

 

이제 명판이 들어간 받침대를 간단히 만들어줍니다.

명판은 아쉽게도 스티커에요.

 

이제 배트모빌의 뼈대를 만들어주면 1번 봉지는 완성입니다.

차대 브릭 2개를 양쪽으로 연결해 차체를 넓게 만들어준 부분이 인상적입니다.

 

2번 봉지에서는 미피 없이 차량에 살을 더해줍니다.

검은색으로 덮어주는 조립과 내부 전화기 등의 디테일을 더해줬어요.

 

샥 돌려보면 내부에 모니터도 들어갔고 외부 마감이 제법 많이 된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앞모습입니다.

아직은 납작하고 바퀴가 없어서 보트를 보는 것 같네요ㅎㅎ

 

마무리는 덜 됐지만 뒷모습까지 보고 마지막 3번 봉지로 넘어갈게요.

 

3번 봉지 시작과 함께 조커가 나왔습니다.

요즘 우리가 생각하는 조커의 어두운 모습과는 다르게 이렇게 상큼발랄한 색상의 옷을 입어도 되나 싶어요ㅎㅎ

얼굴에 주름이 좀 있지만 밝게 웃고 있는 모습에서 빌런 답지 않은 해맑음이 보입니다.

 

뒷모습은 좀 더 심플하고 얼굴은 투페이스를 하고 있네요.

 

이제 배트모빌이 모두 완성됐습니다.

옛날 차라 그런지 저 사이렌 부분이 굉장히 올드해 보이네요.

 

그래도 전체적인 형태는 아주 이쁩니다.

마감도 깔끔하게 들어가서 스터드가 드러나는 것을 싫어하시는 분들이 마음에 들어 하실 것 같아요.

 

앞서 완성된 차량의 보닛 위 슈터를 빼고 이렇게 깔끔하게 만들어줄 수도 있습니다.

 

멀리서 보면 이런 모습이 되네요.

저는 성인이라 그런지 슈터보다는 이렇게 온전한 차량의 모습이 좋습니다.

 

아까 만들어 놓은 거치대에 올려 놓으면 360도로 돌려가며 쉽게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손으로 받침대를 돌릴 수 있어요^^

 

모두 모여 완성샷입니다.

일단 미피 갯수가 좀 적어서 아쉽습니다.

브릭수 대비 가격이 저렴한 제품은 아닌데 미니피규어를 너무 적게 넣어줬네요.

배트모빌은 생각보다 멋집니다.

어찌보면 촌스러울 수 있지만 옛날의 TV시리즈 차량이라는 것을 감안하면 표현이 나쁘지 않았던 것 같아요.

스티커가 많지는 않은데 아주 작은 것들이 몇 개 있어서 붙이는게 힘든 부분도 아쉬워요.

자녀분들과 조립을 하시게 되면 스티커 부분에서 부모님의 도움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그럼 레고 슈퍼히어로즈 DC '76188 배트맨 클래식 TV시리즈 배트모빌(Batman Classic TV Series Batmobile)' 리뷰는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레고 슈퍼히어로 배트모빌 76188, 혼합색상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