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매니아

[LEGO 40424] 겨울 눈싸움(Winter Snowball Fight) - 리뷰 본문

레고(LEGO)/Seasonal & Promotion

[LEGO 40424] 겨울 눈싸움(Winter Snowball Fight) - 리뷰

레고매니아 2020. 12. 28. 09:00
728x90
반응형

오늘 리뷰할 제품은 레고 시즈널 '40424 겨울 눈싸움(Winter Snowball Fight)'입니다.

총 브릭수 149개, 미니피규어 2개가 들어 있으며 국내 정식 발매 가격은 18,300원입니다.

겨울 시즌에 맞춰 나온 소박스 제품으로 구성이 참 좋았던 것 같아요^^

 

박스 아트는 심플합니다.

구성이 다 보여서 박스 아트를 보고 제품을 고르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에요.

 

뒷면에는 다양한 연출 장면이 나와 있어요.

 

내용물은 인스 한권과 넘버 없는 봉지 3개입니다.

 

조립 시작과 함께 남자 아이 미피 하나와 강아지, 나무 소품이 나옵니다.

 

아쉽게도 미피가 투페이스를 하고 있지는 않네요.

그래도 두툼한 패딩 표현이 잘 들어간 프린팅 퀄리티가 좋습니다.

 

이제 썰매와 언덕을 하나 만들어줍니다.

빨간 깃발이 꽂혀 있어요.

 

이렇게 썰매를 위에 올려주고

 

뒤에 있는 레버를 눌러주면 썰매가 스르륵 언덕을 타고 내려옵니다.

간단하지만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기믹이네요.

 

이제 작은 간식 테이블을 만들어주고

 

눈사람도 만들어줍니다.

모자는 미니피규어 사이즈에 맞는 것이라 따로 활용도 가능하겠네요.

 

이제 스키를 타는 여자 아이가 나왔습니다.

표정이 너무 귀엽죠?

 

투페이스를 하고 있습니다.

이쪽은 눈을 뜨고 웃고 있네요.

 

마지막으로 눈으로 만든 파란팀의 벽을 만들어주면 됩니다.

대단하지는 않아도 저 벽을 만들어주는 방식이 참 독창적이었어요.

 

뒤에서 보면 뭉쳐 놓은 눈 덩이를 담은 상자도 있어요.

앞에 파란 부분을 눌러주면 날아가는 간단한 기믹이 있습니다.

 

모두 모여서 완성샷입니다.

비교적 저렴하고 작은 제품이지만 구성이 정말 다양하네요.

나무, 강아지, 컵, 프린팅 된 음식, 모자 등등 규모에 비해서 알찬 구성을 보여줍니다.

조립이 막 대단히 재밌지는 않아도 표현하는 방식도 좋았어요.

어린 아이들에게 겨울 시즌에 선물하기 참 좋은 제품 같아요^^

그럼 레고 시즈널 '40424 겨울 눈싸움(Winter Snowball Fight)' 리뷰는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레고 겨울 눈덩이 빌딩 세트 40424 149피스, 단일옵션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