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매니아

[LEGO 76140] 아이언맨 맥 로봇(Iron Man Mech) 본문

레고(LEGO)/Super Heroes

[LEGO 76140] 아이언맨 맥 로봇(Iron Man Mech)

레고매니아 2020. 1. 10. 08:14
728x90
반응형

오늘은 레고 슈퍼히어로즈 신제품 중 메카닉 마지막 제품 '76140 아이언맨 맥 로봇(Iron Man Mech)' 리뷰를 남겨보겠습니다.

총 브릭수 148개, 미니피규어 1개가 들어 있으며 국내 정식 발매 가격은 12,.900원입니다.

아이언맨 덕분인지 이번에 나온 메카닉 제품 3종 중에서 그나마 가장 인기가 좋은 제품이에요ㅎㅎ

 

박스샷입니다.

아담한 박스에 아이언맨 미피와 메카닉이 나와 있어요.

메카닉의 디자인이 좀 엉성해서 박스아트도 이쁘지는 않네요ㅠㅠ

 

뒷면에는 다른 연출샷이 나와 있습니다.

엉성한 주제에 폼은 엄청 잡고 있네요ㅋㅋㅋ

 

구성은 인스, 스티커, 1~3번까지 넘버가 적힌 봉지 3개입니다.

 

조립 시작과 함께 아이언맨이 나왔습니다.

헤어 하나 넣어주지 이게 뭔가요ㅠㅠ

그래도 토르소 프린팅은 좋습니다.

 

뒷면도 프린팅은 좋네요.

얼굴은 투페이스를 하고 있습니다.

 

헬멧을 씌워준 모습입니다.

앞이 열리는 구조가 아니고 일체형입니다.

많이 아쉬운 부분이 되겠네요ㅠㅠ

 

그리고 메카의 몸통을 만들어줍니다.

아크 원자로는 프린팅으로 들어가 있습니다.

 

2번 봉지에서는 양 팔과 허벅지를 만들어줍니다.

메카 3종이 거의 같은 방식의 조립법이라 그리 재밌지는 않네요.

 

마지막 3번 봉지에서 완성을 해주면 됩니다.

오 그래도 색상이 좋아서 그런지 앞서 살펴본 2개의 제품 보다는 나은 모습이에요.

 

어깨쪽의 무기는 이렇게 등에 연결이 됩니다.

 

가슴팍을 열어주고 미피를 탑승시켜주면 됩니다.

파워 블라스트를 끼운 상태에서도 탑승이 되는 것은 마음에 들어요.

 

미피를 탑승시킨 완성샷입니다.

이 제품은 일단 아이언맨이라는 부분에서 확 먹고 들어가죠^^ㅋㅋ

미피의 헬멧이 열리지 않는 것은 너무 아쉽지만 토르소 프린팅이 아주 괜찮습니다.

메카닉 부분은 조립이 단순하긴 하지만 색상이 좋아서 그런지 3종 중에서 제일 마음에 들었어요.

아이들 선물용, 또는 마블 수집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그럼 '76140 아이언맨 맥 로봇(Iron Man Mech)' 리뷰는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레고_76140아이언맨맥로봇, 단품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