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매니아

[LEGO 76141] 타노스 맥 로봇(Thanos Mech) 본문

레고(LEGO)/Super Heroes

[LEGO 76141] 타노스 맥 로봇(Thanos Mech)

레고매니아 2020. 1. 7. 08:41
728x90
반응형

오늘은 레고 슈퍼히어로즈 마블의 2020년 신제품 '76141 타노스 맥 로봇(Thanos Mech)' 리뷰를 남겨보겠습니다.

총 브릭수 152개, 미니피규어 1개가 들어 있으며 국내 정식 발매 가격은 12,900원입니다.

가격은 아주 착한 편이지만 처음 박스 디자인을 보고 모두가 화들짝 놀라버린 제품이기도 하죠ㅎㅎ

 

박스샷입니다.

마치 중국산 짝퉁 레고를 떠오르게 하는 허전한 디자인입니다ㅠㅠ

 

박스 뒷면에는 다른 연출샷이 들어 있네요.

아무리 봐도 적응이 안되는 디자인이네요ㅋㅋ

 

구성은 인스, 스티커, 1~3번까지 봉지가 들어 있습니다.

이 적은 브릭을 3번까지 나눠 담은 것도 인상적입니다.

 

1번 봉지를 시작하면 타노스가 나옵니다.

미피 스케일로 나와서 개인적으로는 마음에 들었어요.

대부분의 타노스는 덩치 때문에 대형 피규어로 출시가 됐습니다.

 

투구를 벗기면 얼굴의 주름과 빨간 눈, 화를 내는 표정까지 나름 잘 들어갔습니다.

단지 투구가 좀 밋밋하고 잘 벗겨지는 단점이 있는 것 같습니다.

 

뒷모습은 좀 허전합니다.

그래도 등쪽 프린팅은 나쁘지 않네요^^

 

이제 메카닉의 몸통을 만들어주면 1번 봉지는 끝입니다.

가슴팍에 있는 무늬는 프린팅입니다.

 

이제 미피가 없기 때문에 각 봉지는 간단합니다.

2번 봉지에서는 메카의 오른팔을 완성, 왼쪽 팔은 손목 부분만 비워 놓습니다.

양쪽 허벅지도 완성이 됐어요.

 

마지막 3번 봉지에서 메카를 모두 완성해주면 됩니다.

왼손에는 건틀렛과 인피니티 스톤들이 끼워져 있습니다.

 

 

이제 메카의 가슴 부분을 열고 이렇게 타노스를 탑승시키면 됩니다.

 

이렇게 미피의 머리가 메카의 머리처럼 보이게 연출이 되는 것입니다.

 

너무 허전한 모습이지만 최대한 얼짱 각도로 한장 더 찍어봅니다ㅋㅋㅋ

이 제품은 일단 메카 부분이 너무 허전해요.

뭔가 듬직한 느낌이 아니라 엉성한 느낌이 많이 들었습니다.

반면에 미피는 흔치 않은 미피 스케일의 타노스라서 마음에 들었어요.

투구는 너무 허접하게 느껴지지만 미피 자체의 퀄리티는 나쁘지 않았네요.

미피 수집용 제품으로는 추천드립니다^^

그럼 '76141 타노스 맥 로봇(Thanos Mech)' 리뷰는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레고 마블 어벤져스 헐크 헬리콥터 구조 76144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