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매니아

[LEGO 60231] 소방서장 긴급출동 트럭(Fire Chief Response Truck) 본문

레고(LEGO)/City & Architecture

[LEGO 60231] 소방서장 긴급출동 트럭(Fire Chief Response Truck)

레고매니아 2019. 8. 14. 11:12
728x90
반응형

오늘의 리뷰는 레고 시티 '60231 소방서장 긴급출동 트럭(Fire Chief Response Truck)'입니다.

총 브릭수 201개, 미니피규어 2개가 들어 있으며 국내 정식 발매 가격은 29,900원입니다.

 

먼저 박스를 살펴볼게요.

워낙 브릭수가 적어서 박스도 아담한 사이즈입니다.

2019년 방영되는 TV시리즈에 등장하는 인물과 차량이라고 하는데 그래서 그런지 시티임에도 여자 캐릭터는 이름이 있습니다.

 

박스 뒷면에는 여러가지 연출샷이 들어가 있네요.

기믹은 거의 없는 제품입니다.

 

구성은 인스 2권, 스티커, 1~2번까지 넘버가 적힌 봉지 2개가 들어 있습니다.

 

1번 봉지를 시작하면 미피 2개가 나옵니다.

왼쪽이 소방관, 오른쪽이 프레야 맥클라우드 입니다.

둘 다 소품이 눈에 띄는데 특히나 프레야가 들고 있는 머그컵이 아주 마음에 듭니다.

머그컵 브릭은 흔한데 저렇게 프린팅이 들어간 컵은 처음 보네요^^

 

뒷모습 프린팅도 시티 치고는 훌륭한 편입니다.

프레야는 투페이스를 하고 있네요.

 

그리고 간단한 소품 몇가지를 만들어줍니다.

배전기와 불, 원뿔 모양의 표지판입니다.

 

다음으로 긴급출동 트럭의 일부를 만들어주면 1번 봉지는 완성입니다.

 

약간 뒤에서 본 모습입니다.

 

 

 

2번 봉지에서는 당연히 트럭을 완성해주기만 하면 됩니다.

위에 놓인 사다리는 각도 조절이 가능한게 아니라서 운전석 뚜껑을 열어주려면 빼줘야 하는 불편함이 있습니다.

그래도 외형은 아주 괜찮네요^^

 

뒤에서 보면 짐칸에 뭔가 실려 있는 것이 보이시죠?

 

이렇게 소방 도구를 넣었다 뺐다 할 수 있습니다.

이 부분도 실을 감아줄때 손으로 말아줘야해서 불편함이 있었습니다.

 

모두 모여서 완성샷입니다.

이 제품은 솔직히 큰 기대 없이 조립을 했습니다.

그런데 미피와 소품이 아주 괜찮게 나왔네요.

트럭도 나쁘지 않은데 앞서 말씀드린 몇가지 불편함 때문인지 미피와 소품에 못미치는 느낌이었어요.

디오라마의 재료로 좋을 것 같고 아이와 놀이용으로도 괜찮을 것 같은 제품이었습니다.

저도 트럭은 아이가 가져가 버렸네요ㅎㅎㅎ

그럼 '60231 소방서장 긴급출동 트럭(Fire Chief Response Truck)' 리뷰는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