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매니아

[LEGO 70918] 배트 사막 버기카(The Bat-Dune Buggy) 본문

레고(LEGO)/The Lego Batman Movie

[LEGO 70918] 배트 사막 버기카(The Bat-Dune Buggy)

레고매니아 2019. 1. 7. 11:15
728x90
반응형

오늘은 레고 배트맨 무비 '70918 배트 사막 버기카(The Bat-Dune Buggy)'를 리뷰해보겠습니다.

총 브릭수 198개, 미니피규어 2개가 들어 있으며 국내 정식 발매 가격은 39,900원입니다.

출시되면서 브릭수 대비 너무 높은 가격에 인기가 참 없었던 제품입니다.

덕분에 이제 할인도 많이 해주고 있네요^^

 

먼저 박스샷입니다.

소박스 2개를 합쳐 놓은 정도의 아담한 사이즈로 구성은 너무 간단합니다.

차량 한대와 미피 2개가 다라고 볼 수 있겠네요.

 

박스 뒷면에는 다른 연출샷과 간단한 기믹 설명이 나와 있습니다.

기믹이 몇개 있지만 인상적인 느낌은 아닙니다.

 

내용물은 인스 한권, 소량의 스티커, 1~2번까지 넘버가 적힌 봉지가 들어 있습니다.

 

1번 봉지를 시작하면 배트맨이 나옵니다.

배트맨 무비 제품에는 하나씩 꼭 들어있는 녀석이라서 그리 눈길이 가지는 않네요.

 

그래도 투페이스를 하고 있습니다.

 

망토를 올려보면 등쪽에도 화려하지는 않지만 근육 표현이 들어가 있습니다.

안 보이는 부분이지만 이런 디테일이 레고의 매력이겠죠^^

 

그리고 버기의 기본 틀을 만들어주면 1번 봉지는 간단히 끝납니다.

 

뒤에서 봐도 아직 기본 틀이라서 별게 없습니다.

 

2번 봉지에서는 캡틴 부메랑이 나왔습니다.

의상 부분에도 부메랑이 그려져 있고 모자에도 나이키 표시와 비슷하게 부메랑이 프린팅 되어 있습니다.

그나마 흔한 배트맨 보다는 마음에 들었던 미피였습니다.

 

투페이스는 아니지만 등에도 프린팅이 잘 들어가 있어서 좋네요.

 

이제 버기를 완성해주기만 하면 됩니다.

간단하지만 바퀴가 제법 커서 존재감이 완전 없지는 않습니다.

 

뒷모습도 날렵하게 잘 나왔죠?

 

모두 모여서 완성샷입니다.

이 제품은 정가를 주고 사기엔 너무 돈이 아까울 수 있는 제품입니다.

그리 추천드리고 싶지는 않지만 짬나는 시간에 간단히 만들기는 좋네요^^

자녀가 있으신 분들은 함께 만들어 보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아요.

스티커도 적어서 조립에 방해되는 느낌이 없었고 캡틴 부메랑도 나쁘지 않은 퀄리티를 보여줍니다.

이런 장점을 다 생각해도 정가가 너무 비싸긴 해요ㅎㅎ

할인 많이 받으실 수 있다면 구매 고려해보셔도 될 것 같습니다.

그럼 '70918 배트 사막 버기카(The Bat-Dune Buggy)' 리뷰는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