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매니아

[LEGO 75954] 호그와트 그레이트 홀(Hogwarts Great Hall) 본문

레고(LEGO)/Harry Potter & Fantastic Beasts

[LEGO 75954] 호그와트 그레이트 홀(Hogwarts Great Hall)

레고매니아 2018. 9. 5. 13:54
728x90
반응형

오늘 리뷰할 제품은 레고 해리포터 '75954 호그와트 그레이트 홀(Hogwarts Great Hall)'입니다.

총 브릭수 878개, 미니피규어 10개가 들어있으며 국내 정식 발매 가격은 149,900원입니다.

가격이 좀 높다고 느껴질 수 있지만 미니피규어가 10개나 들어있고 건물의 퀄리티가 좋아서 막상 조립해보니 마음에 쏙 들었던 좋은 제품이었습니다.

 

먼저 박스샷입니다.

멋진 그레이트 홀의 모습이 담겨있고 대형 제품으로 분류될 수 있을 정도로 박스 사이즈도 큽니다.

 

박스 뒷면에는 건물의 내부가 보이게 뒷면 사진이 나와 있고 몇몇 디테일 사진이 나와 있네요^^

75953 제품과 합체가 가능하다는 그림 설명도 들어가 있습니다.

 

구성은 인스, 스티커, 밑판 3개,

 

1~6번까지 넘버가 적힌 봉지 6개가 들어있습니다.

간혹 봉지가 누락되는 경우도 있으니 조립 전에 꼭 봉지 갯수를 확인해보세요^^

 

1번 봉지에서는 덤블도어, 헤르미온느, 해리포터, 말포이가 나왔습니다.

헤드윅과 마법 모자도 함께 들어있네요.

 

모두 투페이스를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학생들이 탈 배가 하나 나옵니다.

앵무새도 한마리 들어 있는데 이름을 정확히 모르겠네요ㅠㅠ

 

다음으로 소망의 거울을 만들어줍니다.

스티커가 많이 들어가지만 퀄리티는 아주 좋았어요.

거울 부분이 양면이고 두개가 들어있어서 교체도 가능합니다.

 

마지막으로 바실리스크를 만들어주면 1번 봉지는 완료입니다.

비교적 간단한 부분들만 먼저 만들어줬습니다.

 

2번 봉지에서는 미피 없이 그레이트 홀을 만들어줍니다.

기본 틀과 식탁, 의자 등을 만들어주면 됩니다.

 

3번 봉지에서는 기본 틀 위에 외벽을 세워주기 시작했습니다.

창문을 만드는 부분의 반복이 조금 있지만 지루할 정도는 아니었습니다.

 

돌려서 내부를 보니 이런 모습을 하고 있네요^^

아직 외관이 완성되지는 않았지만 창이 멋지게 표현된 것이 인상적입니다.

 

 

4번 봉지에서는 해그리드, 수잔 본즈, 맥고나걸 교수가 나왔습니다.

해그리드는 다리 브릭이 짧고 몸통이 길어서 특이하게 느껴졌습니다.

영화에서 처럼 거대한 몸집이 표현되지는 못했네요.

 

해그리드를 제외한 두명의 미피는 투페이스를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는 지붕이 얹어질 틀을 만들어줍니다.

여기까지가 4번 봉지의 완성입니다.

 

5번 봉지에서는 퀴렐 교수와 론 위즐리가 나왔습니다.

론의 애완용 쥐 '스캐버스'도 함께 나왔네요.

 

퀴렐 교수의 얼굴 뒤에는 볼드모트의 얼굴이 숨어 있습니다.

해리포터 1편을 보신 분들은 아시죠?

거울에 비친 뒷모습에서 보였던 볼드모트의 징그러운 얼굴입니다ㅎㅎ

 

자 이제 첨탑을 제외한 그레이트홀의 외관이 완성됐습니다.

우측의 빈 공간에 첨탑이 들어갈 것입니다.

 

뒤로 돌려보니 이런 모습을 하고 있네요.

이제 거의 다 완성된 모습입니다.

 

6번 봉지에서는 유령인 '목이 달랑달랑한 닉'이 나왔습니다.

역시 해리포터 1편에서 나왔던 캐릭터입니다.

 

하얀색이 많아서 잘 안보이는군요ㅠㅠ

어쨌든 닉도 투페이스를 하고 있습니다.

 

이제 첨탑 부분을 만들어서 결합해주면 모든 조립은 끝이 납니다.

 

뒤로 돌려봐도 멋지게 완성된 성채가 아주 마음에 드네요^^

 

첨탑 부분 4층에는 이렇게 소망의 거울을 배치하거나 빼줄 수도 있습니다.

 

모두 모여서 완성샷입니다.

먼저 가성비 면에서 보면 이 제품은 그리 좋은 제품이 아닐수도 있습니다.

브릭수 대비 정가가 너무 비싼 감이 있네요ㅠㅠ

하지만 그레이트 홀의 퀄리티나 미피의 갯수를 생각하면 그리 후회가 될 만한 제품도 아니었습니다.

75953과 연결을 할 수 있는 부분도 큰 매력인 것 같아요.

가격과 더불어 한가지 단점이 더 있다면 생각보다 많은 스티커였습니다.

붙이는 난이도도 완전히 쉽다고 볼 수는 없어서 조립 중간중간 방해가 되는 느낌이 들었네요.

이런 저런 단점을 생각하더라도 할인을 좀 받아서 구매 가능하시다면 해리포터 팬들에게는 필구 제품중 하나가 될 것 같습니다.

그럼 마지막으로 영상 리뷰 전해드리면서 '75954 호그와트 그레이트 홀(Hogwarts Great Hall)' 리뷰는 마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