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레고매니아

[LEGO 75927] 쥬라기월드 스티기몰로크 연구소 탈출(Stygimoloch Breakout) 본문

레고(LEGO)/Jurassic World

[LEGO 75927] 쥬라기월드 스티기몰로크 연구소 탈출(Stygimoloch Breakout)

레고매니아 2018. 7. 11. 21:55
728x90
반응형

오늘은 레고 쥬라기 월드 신제품 '75927 쥬라기월드 스티기몰로크 연구소 탈출(Stygimoloch Breakout)'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총 브릭수 222개, 미니피규어 3개가 들어있는 제품으로 국내 정식 발매 가격은 59,900원입니다.

미니피규어에는 공룡도 들어있기 때문에 브릭수 대비 가격이 아주 높게 책정된 제품인 것 같습니다.

 

먼저 박스샷입니다.

브릭수가 적기 때문에 박스도 작은 편입니다.

아무리 공룡 때문이라지만 출시가가 너무 높다는 느낌을 지울 수가 없네요.

 

박스 뒷면에는 다른 연출샷과 기믹 설명, 다른 제품의 공룡과 부품을 교환해서 하이브리드 공룡을 만들 수 있다는 설명이 나와 있습니다.

 

구성은 간단히 인스, 스티커, 공룡 봉지, 1~2번까지 2개의 봉지가 들어있습니다.

 

1번 봉지 조립을 시작하니 경비원 미피가 먼저 나왔습니다.

총에 주사기도 달려있고 이름 없는 경비원이지만 프린팅 퀄리티가 상당히 좋습니다.

 

뒷모습도 프린팅이 아주 멋지게 들어가 있네요^^

 

그리고 공룡 스티기몰로크가 나왔습니다.

처음 접해보는 쥬라기 월드 제품인데 공룡 퀄리티가 생각보다 너무 좋아서 '아~ 이래서 인기가 좋구나.'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약간 뒤에서 본 모습입니다.

꼬리 끝 부분은 고무로 되어 있어서 파손의 위험을 줄여주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렇게 3개의 울타리가 연결되는 우리를 만들어주면 1번 봉지 완료입니다.

 

이렇게 우리의 형태를 만들어주면 됩니다.

뻥 뚫려 있는 부분은 나중에 연구실로 막아주게 됩니다.

 

 

2번 봉지에서는 동양인 캐릭터 우 박사가 나왔습니다.

의상은 평범한 느낌이지만 얼굴 표정은 살아있네요^^

 

뒤로 돌려서 헤어를 벗겨보면 투페이스를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연구실을 만들어줍니다.

 

뒤로 돌려 내부를 보면 공룡알도 보이고 컴퓨터 모니터, 벽에 걸린 달력도 눈에 띕니다.

 

그리고 아까 만들어 놓은 우리와 연결을 해주면 모든 조립은 끝이 납니다.

 

모두 모여서 완성샷입니다.

탈출하는 장면 연출을 위해서 창문이 튀어나오는 기믹도 있습니다.

일단 이 제품은 가성비 면에서는 추천해드리기 힘든 제품 같습니다.

아무리 영화 라이센스와 공룡 피규어가 포함된 가격이라고 하더라도 브릭수 대비 가격이 너무 높네요ㅠㅠ

미니피규어와 벌크의 퀄리티는 나쁘지 않아서 좋았지만 가장 걸리는 부분은 역시 가격인 것 같습니다.

하지만 공룡 피규어의 퀄리티는 예상보다 훨씬 좋았습니다.

목도 자유롭게 옆으로 돌아가고 이런저런 자세를 잡아주기에 충분한 가동성이 있네요.

프린팅이나 재질의 퀄리티도 아주 좋았습니다.

그럼 마지막으로 영상 리뷰 전해드리면서 '75927 쥬라기월드 스티기몰로크 연구소 탈출(Stygimoloch Breakout)'은 마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