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매니아

[LEGO 75928] 블루의 헬리콥터 추격전(Blue's Helicopter Pursuit) 본문

레고(LEGO)/Jurassic World

[LEGO 75928] 블루의 헬리콥터 추격전(Blue's Helicopter Pursuit)

레고매니아 2018. 8. 2. 11:31
728x90
반응형

이번 리뷰는 레고 쥬라기 월드 '75928 블루의 헬리콥터 추격전(Blue's Helicopter Pursuit)'입니다.

총 브릭수 397개, 공룡을 포함한 미니피규어 4개가 들어 있으며 국내 정식 발매 가격은 79,900원입니다.

 

먼저 박스샷입니다.

정사각형의 그리 크지 않는 크기를 하고 있지만 내용물은 제법 알찬 느낌입니다.

 

박스 뒷면에는 다른 연출샷과 기믹 설명이 나와 있네요.

 

구성은 인스 2권과 스티커, 블루가 들어있는 봉지,

 

그리고 1~3번까지 넘버가 적힌 봉지 3개가 들어있습니다.

 

1번 봉지 조립을 시작하니 오웬과 휘틀리가 나왔습니다.

오웬의 얼굴과 의상 프린팅이 아주 디테일 합니다.

 

뒤로 돌려보니 오웬은 가방도 있고 얼굴도 투페이스를 하고 있네요^^

 

그리고 이 제품의 유일한 공룡 '블루'를 조립해줍니다.

예전에 록우드 저택 난동에서도 나왔던 녀석입니다.

 

그리고 바이크를 하나 만들어줍니다.

아주 작고 조립도 간단하지만 형태는 이쁘게 잘 나왔습니다.

 

마지막으로 케이지를 하나 만들어주면 1번 봉지 완성입니다.

내부에 블루를 유인할 닭다리도 하나 들어가 있어요^^ㅎㅎ

 

 

2번 봉지에서는 이름 모를 헬기 조종사가 나왔습니다.

이름은 없지만 의상 디테일은 주인공들 보다 멋진 것 같습니다.

이렇게 고글을 위로 올려줄 수도 있습니다.

얼굴까지 독특했다면 더 멋졌을 것 같습니다.

 

뒷모습도 아주 잘 들어가 있네요.

 

그리고 헬기의 일부를 만들어주면 2번 봉지 조립도 완성입니다.

 

마지막 3번 봉지에서는 헬기를 마무리 해주기만 하면 됩니다.

별로 기대를 안했던 헬기인데 디자인, 색상, 크기까지 아주 멋지게 잘 나왔습니다.

 

반대쪽에는 서치 라이트도 달려 있습니다.

은근히 듬직한 모습이 아주 좋네요.

 

모두 모여서 완성샷입니다.

이 제품은 쥬라기 월드 제품 중에서는 그나마 가성비가 좋은 제품 같습니다.

구성 요소도 다양하고 미피의 퀄리티도 훌륭합니다.

특히나 헬리콥터 부분이 생각보다 너무 잘 나와서 아주 만족스럽네요^^

물론 일반적인 레고 보다는 가격대가 좀 높은 편이지만

공룡과 라이센스 비용을 생각하면 이번 쥬라기 제품 중에서는 괜찮은 편인 것 같습니다.

미피 갯수만 한두개 더 넣어줬으면 좋았을 것 같고 스티커가 조금 거슬리기는 했네요^^ㅋㅋ

그럼 마지막으로 영상 리뷰 전해드리면서 '75928 블루의 헬리콥터 추격전(Blue's Helicopter Pursuit)' 리뷰는 마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