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매니아

레고 크리에이터 폴리백 Jolly Santa(30478) 공식 발표 본문

레고 신제품 소식

레고 크리에이터 폴리백 Jolly Santa(30478) 공식 발표

레고매니아 2017. 10. 10. 19:36
728x90
반응형

이번 신제품은 레고 크리에이터 'Jolly Santa(30478)' 공식 발표 소식입니다.

벌써 국내 마트 제품에서 프로모션으로 구하셨다는 분들도 계신 것을 보니 제가 한발 늦은 것 같네요^^

아무튼 이번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해서 새롭게 선보이는 폴리백 제품인 것 같습니다.

사진의 출처는 브릭파인더 입니다.

 

뭐 특별할 것 없는 일반적인 폴리백 제품입니다.

검색을 해보니 프로모션을 어떻게 구했는지 해외배송으로 판매하는 판매처도 보이네요.

이런 제품을 몇만원씩 주고 구매하시는 일은 없으시길 바랄게요^^

 

 

제품은 귀엽게 잘 나온 것 같습니다.

뽈록 나온 산타의 배를 잘 표현했네요.

다른 부분들은 조금 허전하긴 합니다.

작년엔 순록이 인기였는데 이 제품은 반응이 어떨지 궁금하네요.

말씀 드린 것 처럼 쉽게 구할 수 있는 프로모션 제품이니 따로 구매하지 마시고 꼭 득템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간단히 전해드린 신제품 소식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