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매니아

[LEGO 71380] 슈퍼 마리오 어드벤쳐 메이커 확장팩(Master Your Adventure) - 리뷰 본문

레고(LEGO)/LEGO Super Mario

[LEGO 71380] 슈퍼 마리오 어드벤쳐 메이커 확장팩(Master Your Adventure) - 리뷰

레고매니아 2024. 4. 13. 22:28
728x90
반응형

이번 리뷰는 레고 슈퍼 마리오 '71380 슈퍼 마리오 어드벤쳐 메이커 확장팩(Master Your Adventure)'입니다.

총 브릭수 366개, 국내 정식 발매 가격 89,900원으로 말 그대로 확장팩 중 하나의 제품이에요.

확장팩이 워낙 다양하게 나와서 다 소개하지는 못하겠지만 몇 가지는 앞으로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시리즈는 기본적으로 스타터팩을 하나는 가지고 있어야 게임이 가능합니다.

'71360 슈퍼 마리오 스타터팩'이 제일 먼저 나왔었는데 지금은 다양한 스타터팩이 있더라고요.

아무튼 그 스타터팩을 기반으로 맵을 확장해가는 방식이라고 보시면 되는데 이 제품도 그런 확장팩이에요.

 

앗! 박스 뒷면에 다 설명이 있었군요.

좌측에 스타터팩과 함께 사용하라는 설명이 있고 우측에 맵을 만들어 놓은 모습이 나와 있습니다.

 

내용물은 안내서 하나, 넘버 없는 봉지 하나, 1~6번까지 넘버가 적힌 봉지가 들어 있습니다.

여긴 조립용 설명서가 없고 앱을 보면서 조립을 하게 됩니다.

조립 과정은 별다른 설명 없이 쭉쭉 사진으로 넘어갈게요.

 

다 연결을 하니까 생각보다 면적을 많이 차지하네요.

이 시리즈는 일단 마리오, 루이지 등의 캐릭터에서 소리도 나오고 눈도 깜빡이고 해서 완전히 레고라는 느낌이 들지는 않아요.

직접 손으로 조종하는 마리오 게임이라고 해야할까요?

그래서 호불호가 있는 것 같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나름 재밌게 게임을 했는데 너무 반복되다보면 좀 지루하긴 하더라고요.

그래서 확장팩을 구매해서 자꾸 뭘 더 추가하게 됩니다ㅎㅎ

처음에는 이 확장팩들이 뭔가 어설프고 조립도 재미 없었는데 요즘은 좀 더 다양하고 조립도 재밌게 나오고 있어서 꼭 게임용이 아니더라도 조립, 수집용으로도 괜찮을 것 같아요.

조립중에 아는 캐릭터가 나오면 괜히 반갑기도 하고 소리가 뿅뿅 나오는게 신기하기도 해서 아이들이 참 좋아할만한 시리즈 같습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은 다양한 제품을 둘러보시고 스타터팩 부터 하나 구매해보시길 권해드립니다.

그럼 레고 슈퍼 마리오 '71380 슈퍼 마리오 어드벤쳐 메이커 확장팩(Master Your Adventure)' 리뷰는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레고 LEGO 슈퍼마리오 코스 마스터 챌린지 71380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