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매니아

[LEGO 40488] 커피 카트(Coffee Cart) - 리뷰 본문

레고(LEGO)/Seasonal & Promotion

[LEGO 40488] 커피 카트(Coffee Cart) - 리뷰

레고매니아 2023. 5. 29. 13:44
728x90
반응형

이번 리뷰는 레고 프로모션 제품 '40488 커피 카트(Coffee Cart)'입니다.

총 브릭수 149개, 미니피규어 2개가 들어 있는 아주 아담한 제품이었어요.

디오라마 재료로 쓰기 딱 좋아서 많은 분들에게 호평을 받았던 제품이기도 합니다.

 

박스는 아담합니다.

작은 세트지만 이런저런 소품도 많고 참 이쁘네요.

 

박스 뒷면에는 조금 다른 연출 장면이 나와 있어요.

 

내용물은 인스 한 권, 스티커, 넘버 없는 봉지 3개가 들어 있습니다.

 

먼저 미니피규어 2개가 나왔습니다.

여자 손님과 털보 아저씨 바리스타에요.

 

여자는 투페이스를 하고 있고 바리스타는 앞치마 끈까지 프린팅이 잘 들어가 있네요.

 

이제 간단히 빨간 자전거를 하나 만들어줍니다.

 

간단히 커피를 마실 수 있는 파라솔도 있네요.

그 위에는 핸드폰도 놓여 있습니다.

 

이제 카트만 만들어주면 조립은 간단히 끝나요.

메뉴가 스티커인 것이 아쉽지만 브릭으로 만든 커피잔 모양의 간판이 너무 이쁘네요.

 

이렇게 뚜껑이 분리 되는데

 

그러면 내부가 좀 더 잘 보입니다.

커피 머신, 정수기, 커피잔 등등 다양한 소품들이 작은 공간에 아기자기하게 들어가 있네요.

 

한 쪽 옆면은 주인이 드나들 수 있도록 오픈돼 있습니다.

 

반대쪽은 열 수 있는 창문이 하나 있네요.

 

미피들과 소품들을 배치하고 완성된 모습입니다.

작은 세트지만 참 귀엽게 잘 표현됐고 레고로 만든 마을 한 쪽에 배치해주기 좋은 재료가 될 것 같네요.

메뉴판 외에는 그리 특별할 것 없는 브릭 구성이라 벌크가 많은 분들은 설명서를 구하셔서 조립해보실 수도 있겠어요.

비슷한 형태의 다양한 가게를 만들어 푸드트럭 거리를 만들어보는 것도 재밌는 놀이가 될 것 같습니다^^

그럼 간단히 살펴본 레고 프로모션 '40488 커피 카트(Coffee Cart)' 리뷰는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레고 40488 크리에이터 커피 카트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