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매니아

[LEGO 76384] 호그와트 마법책 본초학 수업(Hogwarts Moment Herbology Class) - 리뷰 본문

레고(LEGO)/Harry Potter & Fantastic Beasts

[LEGO 76384] 호그와트 마법책 본초학 수업(Hogwarts Moment Herbology Class) - 리뷰

레고매니아 2021. 5. 22. 11:30
728x90
반응형

오늘은 레고 해리포터 '76384 호그와트 마법책 본초학 수업(Hogwarts Moment Herbology Class)' 리뷰를 남겨볼게요.

총 브릭수 233개, 미니피규어 3개가 들어 있으며 국내 정식 발매 가격은 44,900원입니다.

4개의 시리즈가 나왔는데 다 비슷한 방식으로 조립되다보니 조금씩 흥미가 떨어지는 단점이 있네요ㅎㅎ

 

박스는 아담합니다.

앞면은 이렇게 세로로 보게 되고

 

뒷면은 가로로 눕혀서 봐야하네요.

내부의 모습은 뒷면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내용물은 인스 한권, 스티커, 포장 없는 브릭 3개, 1~2번까지 넘버가 적힌 봉지 2개가 들어 있습니다.

 

1번 봉지를 시작하면 세드릭 디고리와 스프라우트 교수가 나옵니다.

옆에는 본초학 책도 놓여 있어요.

본초학 수업에서 사용하는 귀마개가 인상적이고 전체적으로 프린팅도 마음에 듭니다.

 

둘 다 투페이스를 하고 있으며 뒷모습 프린팅도 소홀히 하지 않았네요.

 

다음으로 수돗가와 밭을 하나 만들어줍니다.

 

단지 안에는 맨드레이크가 프린팅 브릭으로 들어가 있어요.

해리포터를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완전 귀요미인데 생긴건 좀 징그럽죠ㅎㅎ

 

이제 책의 표지를 만들어주면 1번 봉지는 완성입니다.

 

내부에는 다소 불편한 스티커가 4개 들어가 있네요.

안쪽으로 움푹 들어간 부분에 스티커를 붙이는 것이 좀 불편합니다.

 

2번 봉지에서는 네빌 롱바텀이 나왔습니다.

톡 튀어나온 앞니가 참 귀엽게 표현됐고 손에는 가위와 마법 지팡이도 하나씩 들고 있어요.

 

역시나 투페이스로 들어가 있습니다.

 

이제 내부를 모두 꾸며줬습니다.

벽을 보시면 벽장, 테이블 등이 설치 됐는데 테이블을 내린 모습은 완성샷에서 보여드릴게요.

 

반대쪽은 별 것이 없어요.

양쪽을 다 충실하게 만들어줬으면 좋았을텐데 좀 아쉽네요.

 

자 이제 가운데 있는 벽을 접어주고

 

1번 봉지에서 만들어준 수돗가를 그 위에 결합해줍니다.

 

다시 그 위에 밭을 뒤집어서 결합해주고

 

닫아주기만 하면 완전한 책의 형태가 됩니다.

 

이렇게 옆면이 살짝 드러나지만 그래도 이 정도면 책의 형태는 잘 나온 것 같아요.

뒷면에는 다른 제품들과 연결할 수 있는 브릭들이 결합돼 있습니다.

 

미니피규어와 각종 소품들을 배치하고 완성샷입니다.

왼쪽 벽면에 있는 벽장과 테이블도 열어줬습니다.

일단 같은 시리즈의 다른 제품들보다 미피들이 마음에 들었어요.

복장이 좀 다르고 귀마개 소품도 있어서 좋았네요.

스티커 갯수도 적은 편이고 내부 디자인이나 아기자기 소품들도 좋았습니다.

하지만 가운데 위치한 벽면의 각도 조절이 불가능해서 다양한 연출이 안된다는게 좀 아쉽네요.

그럼 레고 해리포터 '76384 호그와트 마법책 본초학 수업(Hogwarts Moment Herbology Class)' 리뷰는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레고 해리포터 호그와트마법책 약초학 수업 76384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