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매니아

[LEGO 60230] 우주 연구개발 시티피겨팩(People Pack Space Research and Development) 본문

레고(LEGO)/City & Architecture

[LEGO 60230] 우주 연구개발 시티피겨팩(People Pack Space Research and Development)

레고매니아 2020. 5. 14. 10:31
728x90
반응형

오늘의 리뷰는 레고 시티 '60230 우주 연구개발 시티피겨팩(People Pack Space Research and Development)'입니다.

총 브릭수 209개, 미니피규어 14개가 들어 있으며 국내 정식 발매 가격은 59,900원입니다.

미니피규어 수집용으로 나오는 '피겨팩' 중에서 '우주' 테마로 나온 제품이라고 생각하시면 돼요^^

 

박스샷은 아주 이쁘네요.

우주라는 테마가 단순하다고 생각했는데 이것저것 많은 모습이 담겨 있습니다.

 

박스 뒷면에는 클로즈업된 연출 장면들이 여러개 들어가 있어요.

 

구성은 인스 2권, 1~3번까지 넘버가 적힌 봉지 3개가 들어 있습니다.

피겨팩은 항상 스티커가 없어서 더 좋네요^^

 

 

조립을 시작하면 우주인과 지형이 나옵니다.

달 착륙의 모습을 보여주는 것 같아요.

 

그 다음은 드론과 드론 연구원입니다.

연구원의 복장이 특이하네요.

 

우주 탐사용 로봇(오른쪽)과 엔지니어까지 만들어주면 1번 봉지 완료입니다.

많지는 않아도 비교적 다양한 모습을 보여준 1번 봉지였습니다.

 

2번 봉지 시작은 앵커, 카메라맨, 여자 우주인, 남자 우주인 입니다.

남자 우주인이 외계인의 머리를 들고 있고 표정이 인상적인데 조금 잔인해보여요ㅎㅎ

 

앵커를 제외한 모든 미피들이 투페이스를 하고 있습니다.

우주인들은 헬멧 외에도 헤어가 따로 들어가 있습니다.

 

이제 식물 연구원과 연구 도구들이 나왔습니다.

영화 '마션'이 떠오르네요.

좌측에는 식물을 키우는 소형 온실, 우측에는 컴퓨터와 광물이 있습니다.

 

돌려보니 연구원은 투페이스를 하고 있습니다.

여기까지가 2번 봉지였습니다.

 

3번 봉지는 우주 비행사, 트레이너로 시작됩니다.

좌측에는 쓰레기통과 피자 박스, 우측에는 러닝 머신이 놓여 있습니다.

트레이너가 피자를 들고 훈련 시키는 컨셉인데 나름 재밌는 표현이었던 것 같아요^^

 

이번에는 소형 로켓과 로켓 연구원이 나왔습니다.

이렇게 보면 아주 평범한데

 

반대쪽에는 폭발로 그을음이 묻은 얼굴이 숨어 있습니다.

밋밋할 수 있는 미피에 재밌는 요소를 더해준 것 같아 마음에 들었습니다.

 

이번에는 우주인 한명이 카메라를 들고 있습니다.

레고 시티 우주 시리즈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미니피규어에요.

 

그래도 이 제트팩의 표현은 좋았습니다.

 

마지막으로 G포스 훈련 장치와 미피 두명이 나왔습니다.

무중력 훈련 장치라서 한명의 표정이 곧 쏟아낼 것 같네요ㅎㅎ

 

둘 다 투페이스를 하고 있어서 평범한 모습으로도 연출해줄 수 있습니다.

 

모두 모이니 진짜 많네요^^

이 제품은 피겨팩이라 미니피규어 수집용, 디오라마 재료로 참 좋아요.

하지만 기존의 다른 피겨팩과 달리 '우주'라는 제한된 테마를 가지고 있다보니 다양한 곳에 활용하기는 힘들 것 같네요.

우주 디오라마를 꾸미시는 분들 외에는 크게 추천드리기 힘들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도 전체적인 퀄리티는 마음에 들었어요.

그럼 '60230 우주 연구개발 시티피겨팩(People Pack Space Research and Development)' 리뷰는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레고 시티 우주 연구개발 시티피겨팩 60230, 혼합 색상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