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매니아

[LEGO 70825] 와테브라 여왕의 무엇이든 조립 박스(Queen Watevra's Build Whatever Box) 본문

레고(LEGO)/The LEGO Movie 2

[LEGO 70825] 와테브라 여왕의 무엇이든 조립 박스(Queen Watevra's Build Whatever Box)

레고매니아 2019. 11. 25. 11:46
728x90
반응형

오늘은 레고 무비2 관련 제품 '70825 와테브라 여왕의 무엇이든 조립 박스(Queen Watevra's Build Whatever Box)' 리뷰를 남겨보겠습니다.

총 브릭수 455개, 미니피규어는 들어 있지 않으며 국내 정식 발매 가격은 59,900원입니다.

미피도 없고 조립도 너무 간단해서 인기가 참 없는 제품이기도 해요ㅠㅠ

 

먼저 박스샷입니다.

간단한 제품이지만 브릭수가 완전 적지는 않아서 그런지 박스도 두툼한 편입니다.

 

박스 뒷면에는 각 인스별로 어떤 모양을 만들 수 있는지 나와 있습니다.

 

구성은 인스 5권, 1~5번까지 넘버가 적힌 봉지 5개가 들어 있습니다.

 

그리고 포스터 같은 종이가 한장 더 들어 있어요.

아마도 활용해서 다양하게 만들어보라고 들어 있는 것 같아요.

 

이게 앞면인지 뒷면인지 모르겠지만 아무튼 반대편은 굉장히 화려하게 그림이 들어가 있습니다.

고이 접어서 다시 박스에 넣어줬습니다ㅋㅋ

 

1번 봉지에서는 나비를 만들어줬습니다.

어차피 다 분해하고 다시 만들어야 하기 때문에 각 인스별로 하나씩만 조립해봤어요.

 

뒷모습은 그냥 듀플로의 느낌이 나네요ㅠㅠ

 

2번에서는 악마 모양을 만들어 봤어요.

아....이거 조립이 너무 심플해서 유아용 레고를 만드는 느낌이 강합니다.

 

역시나 뒷모습은 심플 그 자체입니다.

 

 

 

3번 봉지에서는 문어 모양을 만들었습니다.

그나마 얘는 다리가 4개라 앞선 애들보다는 재밌네요ㅋㅋ

 

전체적으로 뒷모습은 그냥 평평한 느낌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4번 봉지에서는 공룡을 만들었습니다.

 

이건 뒷모습이 대칭이라 약간 비스듬히 한장 더 찍어봤네요.

 

마지막 5번에서는 로켓을 만들었습니다.

전체를 다 만드는데 워낙 순식간이라서 손맛을 느낄 틈도 없네요.

 

뒷모습은 아이가 벌크로 만들어 놓은 것 같은 모습이네요.

 

모두 모여서 완성샷입니다.

와~ 이건 최근에 조립한 제품들 중에서 가장 재미가 없었어요ㅋㅋ

초등학생만 돼도 재미 없게 생각할 정도로 조립이 간단합니다.

대신 색상이 화려하고 난이도가 낮아 영유아에게는 좋은 선물이 될 수도 있겠다는 생각은 드네요.

할인도 많이 하는 편이라서 알록달록한 벌크가 필요하신 분들에게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이래저래 장점을 찾아봐도 저에게는 너무 심심한 제품이었네요ㅎㅎ

그럼 '70825 와테브라 여왕의 무엇이든 조립 박스(Queen Watevra's Build Whatever Box)' 리뷰는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레고 [독일직구] ...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