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매니아

[단종 소식] 레고 크리에이터 '10232 팰리스 시네마' 단종 공식 발표 본문

레고 단종 소식

[단종 소식] 레고 크리에이터 '10232 팰리스 시네마' 단종 공식 발표

레고매니아 2017. 9. 15. 11:17
728x90
반응형

오늘부터는 단종되는 제품들이 있으면 그 소식도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지금이야 물량도 많고 해외 구매도 가능해서 단종이 별로 의미가 없게 느껴지기도 하지만 그래도 단종 전에 구하는게 좀 더 저렴하겠죠.

처음 레고를 시작할때 단종 되지도 않은 제품을 단종인 줄 알고 무지하게 비싸게 산 기억도 있고 해서 여러분은 그런 시행착오를 하지 마시라고 종종 단종에 대한 소식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얼마전에 레고 페이스북을 통해서 '10232 팰리스 시네마'의 단종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2013년에 출시된 제품이니 꽤 긴 시간을 버텼네요.

사진은 공식 이미지를 퍼왔습니다.

 

스티커가 좀 들어있기는 하지만 개인적으로는 디자인이 너무 이뻐서 참 마음에 들었던 제품입니다.

올해 들어오면서 펫샵도 단종 수순을 밟았고 이제 팰리스 시네마도 가시는군요.

아래 내용은 레고 공식 페이스북에 올라온 글 입니다.

 

"Don’t miss the last screening at the Palace Cinema before the lights go down for the last time. This icon of any modular street corner will be retired soon; so get your tickets for cinema classics like Forever Sorting and The Brick Separator now."

 

한마디로 곧 단종되니까 빨리 사라는 얘기군요ㅋㅋㅋ.

이미 개인간의 거래에서는 정가보다 한참 낮은 가격이 형성되어 있으니 크게 서두르지는 않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그래도 너무 시간이 많이 지나면 조금이라도 가격이 오를 수 있으니 1~2년 안에는 구매해 놓으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혹시나 레테크 생각하시는 분들은 절대 사지 마시길 권합니다.

요즘 너무 물량이 많아서 정말 오래 두지 않으시고는 가격 상승 기대하기는 힘드실거에요.

취미는 취미로 즐깁시다~^^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