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매니아

레고 71020 배트맨 무비 미니피규어 시즌2 공식 이미지 공개 본문

레고 신제품 소식

레고 71020 배트맨 무비 미니피규어 시즌2 공식 이미지 공개

레고매니아 2017. 12. 6. 11:34
728x90
반응형

오늘 새벽에 새로운 소식 하나가 올라왔습니다.

바로 레고 배트맨 무비 미니피규어 시즌2(71020)의 공식 이미지 공개 소식입니다.

개인적으로 아주 좋아하는 시리즈라 기대가 컸는데 몇몇 아이들을 제외하고는 다 마음에 드네요.

너무 많이 우려먹는다는 의견도 있는 것 같은데 저는 전체적으로 마음에 듭니다.

사진의 출처는 브릭파인더 입니다.

 

Disco Harley

 

Vacation Joker

 

Vacation Robin

 

Soccer Mom Batgirl

 

General Zod

 

Black Vulcan

 

Black Canary

 

Doctor Phosphorus

 

Mermaid Batman

 

Disco Alfred

 


Zan (Wonder Twins)

 

Jayna (Wonder Twins)

 

Vacation Alfred

 

Killer Moth

 

Swimming Pool Batman (With Dolphin)

 

Clock King

 

Jor-El

 

Apache Chief

 

Vacation Batgirl

 

Hugo Strange

저 쌍둥이 캐릭터 같은 경우는 제가 생각해도 너무하네요^^ㅋㅋㅋ

하지만 알프레드 캐릭터가 다양하게 나왔고 휴가 컨셉의 아이들도 많이 들어있어서 재미있는 연출들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물론 이번에도 할인을 기다렸다가 저렴하게 구매해야겠죠?

여러분도 너무 조급하게 생각하지 마시고 느긋하게 기다리시면 좋은 가격에 득템 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럼 간단히 전해드린 레고 71020 레고 배트맨 무비 시즌2의 공식 이미지 소식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