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매니아

[LEGO 40453] 배트맨 VS 펭귄과 할리 퀸(Batman vs. Penguin & Harley Quinn) - 리뷰 본문

레고(LEGO)/Super Heroes

[LEGO 40453] 배트맨 VS 펭귄과 할리 퀸(Batman vs. Penguin & Harley Quinn) - 리뷰

레고매니아 2022. 9. 20. 10:31
728x90
반응형

이번 리뷰는 레고 슈퍼히어로즈 DC '40453 배트맨 VS 펭귄과 할리 퀸(Batman vs. Penguin & Harley Quinn)'입니다.

총 브릭수 63개, 미니피규어 3개가 들어 있으며 국내 정식 발매 가격은 20,500원이에요.

배트맨 시리즈의 인기 캐릭터들을 담아 놓은 미니피규어 팩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박스 제품이 아니고 이렇게 미니피규어 모양의 플라스틱 패키지 입니다.

이런 시리즈도 굉장히 다양한데 박스 제품들에 비해 인기가 많지 않아서 그런지 종종 할인도 하더라고요.

할인이 없어도 크게 부담되지 않는 가격대 제품들이라 저도 가지고 싶은 미니피규어가 들어 있으면 구매를 하는 편입니다.

 

뒷면에는 미니피규어들의 모습과 안내 문구가 들어가 있습니다.

국내 판매품에는 저 KC스티커가 있어서 늘 디자인을 가려버리는 것이 좀 아쉽습니다.

 

내용물은 아주 간단해요.

종이 한 장으로 된 인스트럭션과 배트맨의 망토가 담신 상자, 브릭이 들어 있은 봉지 1개가 구성의 전부에요.

 

시작과 함께 미니피규어 3개가 나옵니다.

배트맨, 펭귄, 할리퀸으로 각자의 모습도 좋고 소품들도 마음에 듭니다.

 

배트맨과 할리퀸은 투페이스를 하고 있습니다.

 

배트맨 망토를 들어 올리면 똭 하고 들어가 있는 등 근육도 보입니다.

 

이제 상자와 돈이 나왔습니다.

 

마지막으로 펭귄의 탈 것, 오리 보트도 하나 만들어주면 초간단 조립은 끝이에요.

 

돌려보면 계기판도 프린팅으로 들어가 있습니다.

 

다 조립하고 남은 브릭이에요.

배트맨의 표창과 폭탄 브릭이 많이 남아서 여기저기 활용하기 좋을 것 같네요.

 

다 같이 완성샷입니다.

이 제품은 3개의 미니피규어가 전부라고 해도 될 것 같은데 그럼에도 마음에 듭니다.

할리퀸을 수집하려고 구매를 했는데 의외로 펭귄도 너무 귀엽더라고요.

약간은 클래식해 보이는 배트맨의 모습도 나쁘지 않았습니다.

거기에 덤으로 느껴지는 벌크도 소품이 많다보니 활용하기 좋을 것 같아요.

배트맨 시리즈나 DC 관련 미니피규어를 수집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그럼 레고 슈퍼히어로즈 DC '40453 배트맨 VS 펭귄과 할리 퀸(Batman vs. Penguin & Harley Quinn)' 리뷰는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레고 40453 수퍼히어로 배트맨 VS 펭귄과 할리 퀸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