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매니아

[LEGO 40603] 겨울 마차 여행(Wintertime Carriage Ride) - 리뷰 본문

레고(LEGO)/Seasonal & Promotion

[LEGO 40603] 겨울 마차 여행(Wintertime Carriage Ride) - 리뷰

레고매니아 2024. 3. 27. 22:58
728x90
반응형

이번 리뷰는 레고 프로모션 '40603 겨울 마차 여행(Wintertime Carriage Ride)'입니다.

총 브릭수 153개, 미니피겨 3개가 들어 있으며 국내 정식 발매 가격은 32,000원이에요.

말도 한 마리 들어 있고 미니피겨도 이 정도면 많아서 구성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박스는 크리스마스 분위기에 맞게 초록색이 주를 이루고 있습니다.

겨울 시즌이 되면 공식 홈페이지에서 일정 액수 이상 구매시 프로모션 증정을 해주곤 하는데 이 제품도 그런 제품이었어요.

디오라마 용도로 좋아서 많이들 마음에 들어하셨습니다.

 

박스 뒷면에는 다른 연출샷이 나와 있습니다.

대부분 레고 제품들은 뒷모습을 볼 수 있게 박스 뒷면에 다른 각도로 제품을 연출해서 넣어주더군요.

 

내용물은 간단히 인스, 1~2번까지 봉지 2개가 다입니다.

인스가 너무 구겨져서 조립하면서 굉장히 불편했어요ㅎㅎ

 

미니피겨는 여자, 남자, 마부 아저씨로 여자와 남자는 연인 컨셉인 것 같아요.

커플 목도리도 귀엽고 마부의 당근, 모자, 의상 프린팅도 마음에 듭니다.

 

여자는 투페이스를 하고 있고 전체적으로 뒷모습 프린팅은 많이 허전합니다.

 

이제 말, 마차와 연결해주는 부분이 나왔어요.

말은 등에 브릭을 끼워 저렇게 따로 사용할 수도 있고

 

브릭을 빼고 이렇게 연결해줄 수도 있습니다.

마차를 끌어야하니 저는 이렇게 계속 연결해 둘게요.

 

마차의 본체까지 조립하면 간단히 조립은 끝입니다.

바퀴의 형태가 너무 멋지게 나왔고 큰 장식 없이 색상만으로 겨울 분위기를 잘 살려준 것 같아요.

 

연결만 해주면 완전체가 됩니다.

앞뒤로 있는 꽃 장식 빼고는 딱히 데코도 없는데 겨울 분위기가 너무 잘 묻어나네요.

 

높이 9cm, 길이 24cm, 폭 6cm로 너무 작지도 않아서 여기저기 배치하기 딱 좋습니다.

 

마차 뒤를 보면 상자 하나가 있는데 여기에 아까 마부 아저씨가 들고 있던 당근을 넣어줄 수 있습니다.

저기 싣고 다니다가 말이 배고플 때 먹이면 되겠어요.

 

이렇게 미니피겨들을 태워줄 수 있는데 손님들 자리가 너무 딱 붙어 있습니다.

연인 아니면 타기 부담스러울 것 같은 구조네요ㅎㅎ

 

말에게 당근 하나 먹이며 완성샷입니다.

이 제품은 처음 말씀드린 것 처럼 구성이 너무 좋습니다.

옛날에는 레고 제품에 말이 자주 보였던 것 같은데 요즘은 흔하지는 않더라고요.

그래서 말이 들어가면 일단 구성이 더 좋아보이는 것 같아요.

말, 미니피겨 3개, 제법 큼직하고 이쁜 마차까지 전체적으로 하나도 허투루 넣어준 것 같지 않습니다.

겨울 디오라마에 쓰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던데 저는 그냥 도심이나 유럽 디오라마에 써도 나쁘지 않을 것 같아요.

여기저기 잘 묻어날 수 있는 디자인과 구성이라 활용도가 높을 것 같습니다.

그럼 레고 겨울 프로모션 제품 '40603 겨울 마차 여행(Wintertime Carriage Ride)' 리뷰는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레고 겨울 마차여행 40603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728x90
반응형
Comments